農業
세계 농업 부문은 인구 증가 수요를 충족하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단백질과 고품질의 식품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중류계급의 증가가 이 수요의 주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식생활과 구매 습관의 변화는 전세계에서 소비되는 식품과 섬유의 양에 대한 소비자 지식의 증가에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생산자, 집적자 및 가공업자는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날씨, 상품 가격, 자본 가용성, 변동하는 환율 등 다양한 요인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영향을 받는 관계자는 생물다양성, 기후변화, 동물복지, 지속가능한 관행 등 항상 변화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비즈니스 리더는 자사의 자동차 시장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활용하여 자율주행 차량, 차량 기술, 커넥티드 모빌리티, 자동차 애프터마켓, 상용차 등 주요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장 모델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요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을 재형성하는 메가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러한 모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