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sales@sphericalinsights.com

기업 프레젠테이션

시장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것은 마케팅 조사 기업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시각적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기업 프레젠테이션

시장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것은 마케팅 조사 기업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시각적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근처에 있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Store나 Apple App Store를 방문하여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을 정렬하면 시장 조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이기는 하지만 이해하고 어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지 선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마케팅 조사 프레젠테이션의 핵심 목표는 도움이 되고 이해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사용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 조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펜과 종이를 사용하여 모든 세부 사항을 설명하고 모든 정보를 수동으로 기록하는 구식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수집된 데이터는 데이터를 종이에 직접 수동으로 분석하는 대신 데이터에서 그래프를 빠르게 구성할 수 있는 스프레드시트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조사합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생성된 그래프와 차트를 프레젠테이션 자체에 넣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회의 설정에서 제공하려면 Microsoft Powerpoint와 같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정보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슬라이드의 프레젠테이션을 마치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합니다. 필요에 따라 간단하거나 광범위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를 사용하여 요점을 전달하려면 애니메이션, 음악 및 기타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할 내용

회사 관리자에게 마케팅 조사를 발표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에 구체적인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마케팅 조사의 목적, 중요한 결과, 결과의 중요성, 경영진의 다음 조치 과정을 설명하는 요약이 필요합니다.

요약 후에 결과를 뒷받침하기 위해 만든 그래프와 차트가 필요합니다. 모든 그래프나 차트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집중하는 결과를 확실히 뒷받침하는 그래프나 차트만 포함하면 됩니다. 참석자가 따라할 수 있도록 회의에 제공한 시각 자료의 실제 하드 카피를 가져오세요.

마지막으로 수집한 데이터를 검토한 후 얻은 결과를 논의합니다. 시장 조사는 일반적으로 판매 또는 사업을 촉진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따라서 결론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 귀하와 회사가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할 계획인지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