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sales@sphericalinsights.com

자주 묻는 질문

구형 인사이트 FAQ

주문한 보고서는 어떤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다음 형식으로 정렬된 보고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 PDF
  • 파워포인트

구매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송장이 즉시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단일 사용자, 다중 사용자, 엔터프라이즈 라이센스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해당 사람에게만 보고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다른 직원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다중 사용자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같은 회사의 같은 부서에 있는 2~5명의 사용자만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엔터프라이즈 라이선스"는 전체 조직에 대한 보고서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여기에는 자회사 또는 대규모 사업 그룹에 속한 다른 사업이 포함됩니다.

Spherical Insights에서 발표한 모든 연구에 대한 샘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귀하의 문의를 받은 후 영업 직원이 연구 샘플 사본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향후 조사가 있을 경우 데모 샘플이 제공됩니다. 샘플 사본의 목적은 독자에게 보고서 구조와 구매 전 데이터 검증을 위한 샘플 시장 데이터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고서의 개별 섹션을 구매할 수 있나요? 그렇다면 어떻게?

네, 보고서의 일부를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도움을 받으시려면 당사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결제 및 애프터 서비스 지원 정책은 무엇입니까?

보고서가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이해의 이전을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당사 사업의 특성상 모든 판매는 최종이며 지불이 완료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업계 표준을 준수합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고객에게 철저한 판매 후 지원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보고서와 관련된 모든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저자 또는 분석가와 통화하는 시간이 포함됩니다. 또한 고객은 구매 후 보고서 비용의 최대 10%까지 무료로 추가 데이터 포인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보고서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지불할 수 있나요?

결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를 통한 온라인 결제

  • 비자
  • 마스터카드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 은행 송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