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케어, 헤어케어, 향수 및 향수, 색조 화장품),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마트, 전문점,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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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은 2033년까지 9억 6,93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커피 뷰티 제품 시장은 2023년 5억 5,750만 달러에서 2033년 9억 6,93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6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커피 뷰티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스킨케어, 헤어케어, 향수 및 향수, 색조 화장품),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편의점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커피 또는 커피 파생물을 함유한 화장품 시장은 커피 미용 제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디 워시, 스킨 케어 제품, 아이 케어 제품과 같은 수많은 미용 제품에는 커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피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능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카페인은 눈 밑의 붓기와 다크서클을 개선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하고 실용적인 바디 클렌저는 커피 원두입니다. 커피를 베이스로 한 화장품에는 오일, 로션, 밤, 크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커피 콩의 핵심 성분인 카페인은 항균, 노화 방지, 항산화 작용이 있어 피부, 두피, 모발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커피 뷰티 제품의 시장 확장은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합성 화합물과 관련된 가능한 위험에 대한 인식과 생태학적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 가능한 천연 원료로 만든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세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커피 뷰티 제품의 시장 확장은 여러 기후 성장 요소의 점진적인 영향을 받는 커피 원두의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스킨케어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향수 및 향수, 색조 화장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킨케어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킨케어 시장은 퍼스널 케어 루틴에 대한 사용자 수용 증가,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에 대한 인식 제고, 업계 최고의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범위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커피 뷰티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편의점 및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개인 브랜드 제공 및 프로모션의 중요성이 커지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슈퍼마켓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을 점점 더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피 미용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피 미용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 커피 미용 제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에는 천연 및 유기농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국제 화장품 브랜드의 커피 미용 제품 제공 확대,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한 피부 및 모발 건강 문제의 증가, 이 지역의 주요 유통업체의 존재가 포함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커피 미용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밀레니엄 세대 인구 증가, 소득 수준 상승, 개인 위생 지출 증가, 여러 국제 화장품 브랜드의 진입, 온라인 플랫폼 사용 증가, 천연 또는 유기농 제품 사용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와 같은 수많은 요인이 아시아 태평양 커피 미용 제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로벌 커피 뷰티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L'Oreal Paris, Ogx Vogue International LLC, mcaffeine,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Avon Products, The Beauty Co. India, Java Skin Care, Bean Body, BioCare Ltd, Laura Mercier US Buyer LLC, MCaffeine, Mr. Bean Body Care, Sephora USA, Inc., Vogue International LLC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9월에는 mCaffeine의 주요 제품 카테고리 중 두 가지인 커피 바디 스크럽과 아몬드와 베리를 곁들인 바디 버터에 4개의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인도에서 카페인을 사용하는 최초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는 mCaffeine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커피 미용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 제품별
- 스킨케어
- 헤어케어
- 향수 & 향수
- 색조 화장품
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편의점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커피 미용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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