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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밀싹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형태별(분말 및 주스), 유통 채널별(B2B, B2C(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910
페이지
20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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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은 2033 년까지 $ 359.73 백만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은 2023년 1억 9,773만 달러에서 2033년 3억 5,973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heatgrass Products Market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형태별(분말 및 주스), 유통 채널별(B2B, B2C(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에 걸쳐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밀 식물 인 Triticum aestivum의 건조되고 분쇄 된 잎은 밀싹 분말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가 풍부한 건강 보조 식품은 밀싹 분말입니다. 활력을 높이고 몸을 정화하며 소화를 향상시키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밀싹 제품은 규칙적인 혈액 순환 및 기타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60세 이상의 남성과 여성 모두가 가장 자주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 환자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밀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당뇨병연맹(International Diabetic Federation)은 2021년에 20세에서 79세 사이의 성인 5억 3,7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한편, 203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6억 4,300만 명이 당뇨병을 앓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항 당뇨병 특성 때문입니다. 밀싹 분말은 당뇨병 환자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혈당 활동의 추가 결과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뇨병 치료와 함께 밀싹 분말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밀싹 분말 시장은 공급 부족, 낮은 소비자 인식, 대체 제품과의 경쟁과 같은 여러 문제로 인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분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은 분말과 주스로 나뉩니다. 이 중 분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항염증 특성 때문에 여러 기업에서 밀싹 분말을 보습제, 치약, 비누, 로션 및 기타 화장품에 통합하여 이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치약의 대안으로 Chloemason Soap Company는 전적으로 천연 성분으로 만든 유기농 밀싹 치아 비누를 제공합니다.

 

B2C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6%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은 B2B 및 B2C(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C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6%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건강한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집에서 더 많이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월마트는 2022년 1월 가정 내 배송 서비스를 확대하여 올해 말까지 미국 내 고객을 기존 600만 명에서 3000만 명으로 늘릴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B2C 유통 채널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싹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heatgrass Products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싹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밀 생산과 DynamicGreens Wheatgrass, NOW Foods 및 Pines Wheat Grass와 같은 수많은 시장 참가자의 존재로 인해 이 지역에서 밀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싹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이 분야에서 여러 주요 경쟁업체가 존재할 뿐만 아니라 녹색 식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이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과 인도는 각각 제2형 당뇨병 발병률이 가장 높습니다.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NAVITAS ORGANICS, TERRASOUL SUPERFOODS, NOW Foods, Pines Wheat Grass, Synergy Natural, My Protein, Naturya, nutriblade, Amazing Grass, Kapiva, Abe's Organic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0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 형태별

  • 가루

 

글로벌 밀싹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B2C (영어)
    • 온라인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지역별 글로벌 밀싹 분말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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