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절화, 침대 식물, 화분 식물, 기타), 응용 분야별(컨퍼런스 및 활동, 개인 사용, 선물, 기타), 꽃 유형별(장미, 국화, 튤립, 백합, 거베라, 카네이션, 텍사스 블루벨, 프리지아, 수국, 기타), 판매 채널별(직접 판매, 전문점, 프랜차이즈, 꽃집 및 키오스크,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소규모 매장, 온라인 리테일러,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플로리컬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79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플로리컬처 시장 규모는 2023년 569억 달러에서 2033년 1,07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6%입니다.
200페이지에 걸쳐 130개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글로벌 화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 유형별(절화, 침대용 식물, 화분 식물, 기타), 응용 분야별(컨퍼런스 및 활동, 개인 사용, 선물, 기타), 꽃 유형별(장미, 국화, 튤립, 백합, 거베라, 카네이션, 텍사스 블루벨, 프리지아, 수국, 기타), 판매 채널별(직접 판매, 전문점, 프랜차이즈, 꽃집 및 키오스크,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소규모 매장, 온라인 리테일러,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꽃과 관엽 식물을 재배하고 판매하는 과학은 화초 재배 또는 꽃 재배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훼 작물에는 절삭 재배 채소, 절화, 꽃밭, 화분, 화분 식물, 화단 식물, 관엽 식물 및 관엽 식물이 포함됩니다. 꽃은 인사말, 장식 및 미학에 자주 사용됩니다. 꽃은 부와 행복과 연결되어 있고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은 이러한 연관성으로 이익을 얻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품 개발에 대한 상당한 재정적 투자, 기회에 대한 효과적인 판촉 방법, 증가하는 소비자 제품 수요가 화훼 재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입니다. 산업계도 마찬가지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수의 제품을 시장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훼 산업을 추진하는 주요 측면 중 하나는 관상용 식물 재배와 함께 제공되는 상당한 수입입니다. 그러나 날씨는 화훼 및 장식용 식물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낮이 짧고 습하며 햇빛이 적으면 일부 관상용 식물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절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은 절화, 화단 식물, 화분 식물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절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절화는 매력과 기분 좋은 향기로 인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부문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절화는 다루기 쉽고 수확하기 쉽고 병충해와 질병에도 강합니다. 그러나 꽃과 꽃꽂이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꽃 디자이너는 절화와 절엽 및 말린 식물을 결합하여 멋진 질감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화훼 산업을 활성화하고 제품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선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은 컨퍼런스 및 활동, 개인 사용, 선물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선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훼 시장은 어머니의 날, 발렌타인 데이, 생일, 가족 모임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꽃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확대되고 있습니다. 꽃은 자동차 장식, 이벤트 장식 및 기타 종류의 장식에 사용됩니다.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산업은 천연 관상용 꽃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로 인해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꽃의 종류에 따라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은 장미, 국화, 튤립, 백합, 거베라, 카네이션, 텍사스 블루벨, 프리지아, 수국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장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 성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장미는 아름다움, 향기, 사랑의 메시지의 상징입니다. 장미는 절화, 에센셜 오일, 장미 물 및 굴 칸드를 위해 재배됩니다. 말린 장미 꽃잎은 향을 만드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장미는 햇빛이 풍부한 온화한 기후에서 성공적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장미는 장식을 위해 소비자에게 꽃을 매우 요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판매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은 직접 판매, 전문점, 프랜차이즈, 꽃집 및 키오스크,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소규모 상점, 온라인 소매업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소매업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화훼 재배 시장은 인터넷 및 스마트폰 사용 증가와 기술에 정통한 밀레니엄 세대 소비자의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꽃 판매를 위한 온라인 소매업체 채널의 사용은 전통적인 꽃집 및 소매점에 비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꽃은 관습적, 문화적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이제 빠른 산업화의 결과로 이 지역에 더 많은 기업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레크리에이션 활동, 기업 행사 및 기업 작업장 전반에 걸친 정기적인 꽃 설치에서 꽃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이 지역의 최고 생산국이자 시장 확대 원동력은 중국, 일본 및 인도입니다. 이 지방에서 수입되는 현화식물로는 화분에 심은 식물, 갓 자른 꽃, 묘목, 자른 잎과 가지, 구근 등이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훼 재배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종묘 식물, 꽃 및 관상용 식물로 덮인 가장 큰 땅 면적 때문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유럽 지역에서 개화 또는 화분에 대한 수요 증가는 계속해서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로는 Kariki, Multiflora, Karen Roses, Harvest Flower, Queens Group, Ball Horticultural, Afriflora, Karuturi, Oserian, Selecta One, Washington Bulb, Arcangeli Giovanni & Figlio, Carzan Flowers, Rosebud 및 Benar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NABARD는 아삼 커피와 화훼 재배 가치 사슬 잠재력에 초점을 맞춥니다.
- 2022년 1월, Selecta One과 Moraglia Breeding은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현재의 유전자 개선을 활용하여 새로운 카네이션 품종을 생산하고 모라글리아로부터 물류 지원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 2021년 12월, Selecta One과 Armada는 케냐와 콜롬비아에서 Armada의 국화 시장을 포괄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2년부터 2032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 유형 분석
- 꽃을 자르다
- 침구 식물
- 화분
- 다른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 응용 프로그램 분석
- 컨퍼런스 및 활동
- 개인 사용
- 선물
- 다른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 장미 유형 분석
- 장미
- 국화
- 튤립
- 백합
- 거베라
- 카네이션
- 텍사스 블루벨
- 프리지어
- 수국
- 다른
글로벌 화훼 재배 시장, 판매 채널 분석
- 직접 판매
- 전문 상점
- 프랜차이즈
- 플로리스트 & 키오스크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소규모 상점
- 온라인 소매업체
- 다른
글로벌 화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