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신선 및 냉동),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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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7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규모는 2023년 14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2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신선 및 냉동),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당근의 작거나 타원형 또는 원통형 씨앗은 주황색, 검은색, 흰색 및 갈색과 같은 다양한 색조로 제공됩니다. 당근 식물은 격년이기 때문에 수명주기는 2 년 동안 지속됩니다. 이 식물은 첫해에 잎과 꼭지 뿌리를 맺는데, 보통 따서 채소로 먹습니다. 이 식물은 두 번째 해에 꽃을 피우고 결국 당근 씨앗으로 자랍니다. 비타민 A, 칼륨, 칼슘은 당근 씨앗에 풍부한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도시 원예의 성장은 당근 씨앗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당근 및 기타 채소 종자는 도시화가 진행되고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는 도시 농업으로 인해 더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당근 씨앗의 제조는 자동 관개 시스템, 질병에 강한 품종을 만들기 위한 유전 공학, 작물 모니터링을 위한 드론 기술, 정밀 농업 방법과 같은 혁신으로 인해 더욱 생산적이고 효율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보관하면 당근 씨앗은 1년에서 3년으로 비교적 짧은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정기적인 종자 구매와 세심한 재고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한의 영향을 받습니다.
신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은 신선 및 냉동으로 나뉩니다. 이 중 신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근과 같은 신선한 채소에 대한 수요는 식물성 식단, 채식주의 및 완전 채식주의의 인기 증가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신선한 당근에 대한 수요는 고객이 가공 식품과 육류보다 더 건강한 식물성 옵션을 선택함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선하고 덜 가공된 식품도 통조림이나 냉동 식품보다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공된 당근과 비교할 때 신선한 당근은 맛, 질감 및 영양가가 더 뛰어나다고 주장되기 때문에 높이 평가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 탄소 영향을 줄이기 위해 상당수의 소비자는 인근에서 재배된 농산물을 구매하는 데 높은 우선순위를 둡니다. 당근은 일반적으로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강조하는 오프라인 소매업체가 지역 농가에서 구매합니다.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고객은 이처럼 현지 소싱을 중시하는 것에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이는 오프라인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의 당근 종자 시장은 당근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지식 증가와 유기농 및 비 GMO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가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 및 교잡은 수확량을 늘리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키는 종자 기술 발전의 두 가지 예입니다. 시장은 또한 도시 지역에서 당근 농업의 성장과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대한 성장 추세에 의해 자극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당근 종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의 당근 종자 시장은 고객이 더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고 유기농 및 비 GMO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역동적인 환경이 특징입니다. 당근 씨앗에 대한 수요는 지속 가능한 농업 방법과 가정 원예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시장은 종자 육종 및 재배 방법의 기술 발전의 결과로 성장했습니다. 식량 안보와 농업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는 정부 프로그램은 유럽 전역에서 당근 종자 산업에 대한 투자를 늘렸습니다.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Takii, Bayer, Advanta, Syngenta, Monsanto, Limagrain VoloAgri, Sakata, East-West Seed, Namdhari Seed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유형별
- 신선한
- 언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당근 종자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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