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쌀 기반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쌀과자, 쌀국수, 쌀 푸딩, 떡, 주먹밥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마트, 온라인 및 기타), 유형별(기존 및 유기농),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전 세계 쌀 기반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800억 4,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은 2023년 2,100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3,800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별(쌀 스낵, 쌀국수, 쌀 푸딩, 떡, 주먹밥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및 기타), 유형별(기존 및 유기농)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국수, 밀가루, 스낵 등 쌀로 만든 상품 시장은 쌀 기반 제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쌀로 만든 품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케이크, 국수 및 기타 품목을 포함한 쌀 기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세계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항상 새로운 제품 변형을 소개하고 제공하는 여러 주요 제조업체의 결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저칼로리 스낵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할 예정입니다. 쌀은 훌륭한 에너지원이며 생산자는 이러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승인된 고품질 구성 요소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 흉작, 지정학적 도전 등은 모두 쌀로 만든 품목의 주원료인 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쌀국 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은 쌀 스낵, 쌀국수, 쌀 푸딩, 떡, 주먹밥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쌀국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에서는 식품 서비스 및 소매용 쌀 제품 유통업체인 Thai Dragon이 정품 쌀국수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도매업체인 Surya Foods를 통해 이 글루텐 프리 국수는 Tesco 및 Aldi와 같은 독립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온라인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도시나 마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하고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이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점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이러한 품목과 기타 일반 가정 용품을 구입하는 곳입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은 기존 제품과 유기농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상품은 유기농 제품보다 더 쉽게 구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더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또한 기존 제품은 유통 기한 연장 등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이 있어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쌀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쌀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쌀의 90% 이상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소비되며, 이는 이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의 시장 침투율이 더 높고 향후 몇 년 동안 확장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또한 이 지역의 높은 생산 및 소비 수준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쌀 기반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쌀 품목에는 케이크, 푸딩, 국수, 니블이 포함됩니다. 전체 산업의 확장은 아마도 유럽 국가의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스낵 열풍에 의해 뒷받침될 것입니다. 또한,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포함한 소매 유통 채널을 통한 이러한 상품의 보급 증가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Nona Lim, LLC., Lotus Foods Inc., Thai President Foods Public Company Limited., Annie Chun's, Inc., The Quaker Oats Company, Element Snacks, Ricegrowers Limited, OTTOGI CORPORATION., Ltd, Sanorice, KAMEDA SEIKA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발전 상황
- 2022년 5월, PICCOLO FOODS LIMITED는 글루텐 프리 제품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쌀 파스타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부산물
- 쌀 스낵
- 쌀국수
- 라이스 푸딩
- 떡
- 주먹밥
- 다른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유형
- 진부한
- 유기농
글로벌 쌀 기반 제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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