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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액상 샴푸 및 샴푸 바), 최종 사용자별(주거 소비자, 살롱 및 스파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60
페이지
23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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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억 4,21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규모는 2023년 1억 8,854만 달러에서 2033년 3억 4,21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14%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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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웨이스트 샴푸는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제형 및 포장 전략입니다. 고객의 생태학적 우려 증가는 대부분 제로 웨이스트 샴푸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의 전환은 특히 개인용 제품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오염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장려되었습니다. 고객들은 환경을 생각하는 신념에 더 부합하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제로 웨이스트 샴푸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유용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살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는 천연 및 유기농 퍼스널 케어 제품이 환경과 신체에 덜 해롭다고 믿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플라스틱 오염을 다루는 정부 법률과 프로그램은 시장의 확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로 웨이스트 제품으로 인해 업계의 접근성과 도달 범위가 증가하여 시장 확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또한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은 제품 혁신과 개발에 대한 높은 초점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효과적이고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우며 폐기물이 적은 샴푸 성분을 만들기 위해 R&D에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천연 성분 사용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쉬운 포장 대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결과 고객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제로 웨이스트 샴푸 제품의 높은 비용은 시장의 수익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샴푸 바 이 부문은 2023년에 70.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액체 샴푸 및 샴푸 바. 이 중 샴푸바 부문은 2023년 70.2%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고객의 환경 인식이 높아지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욕구에 기인합니다. 샴푸 바는 플라스틱 병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제로 웨이스트 태도와 일치하는 유용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샴푸 바는 작고 가볍기 때문에 야외 활동이나 여행에 적합하여 고객의 어필력을 높입니다. 확장의 또 다른 요인은 샴푸 바가 액체 샴푸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농축되어 있다는 믿음이었습니다.            

 

미용실 및 스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은 주거용 소비자, 미용실 및 스파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살롱 및 스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용실과 스파는 환경 의식이 높아지고 지속 가능한 미용 제품으로의 전환의 결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제로 웨이스트 샴푸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소비자가 다양한 지리적 위치에서 이러한 소매 형식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폐기물이 없는 제품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이러한 소매업체의 제품 라인에 제로 웨이스트 샴푸가 추가되어 판매가 증가했으며, 이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증가와 일치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제고, 플라스틱 폐기물에 대한 엄격한 법률, 웰니스 문화에서 천연 및 유기농 성분에 대한 강조를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북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잘 구축된 전자 상거래 인프라와 지속 가능한 생활 관행의 조기 채택은 시장의 확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북미 소비자의 선호도에 어필하는 혁신적인 제품 제형 및 포장 옵션은 이 지역에서 시장의 지배력을 강화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력이 더 높고 환경에 대한 관심이 더 많은 중산층 중상층이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품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지속 가능성의 영향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 지역의 젊고 기술에 정통한 인구는 친환경 방법에 반응합니다. 제로 웨이스트 샴푸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빠른 도시화의 결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시간을 절약하고 쉬운 퍼스널 케어 제품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확장에 유리한 규제 환경은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에 의해 조성됩니다.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Ethique, Oregon Soap Company, HiBAR, Rocky Mountain Soap., Lush Retail Ltd., J.R. Liggett, Ltd, Beauty and the Bees, The Refill Shoppe, By Humankind, Inc., Plaine Products, LLC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월, Kao Corporation은 휴식의 순간을 위한 뷰티 케어를 제공하는 새로운 헤어 케어 라인인 "Melt"를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헤어 케어 사업의 성장 동력이 되기 위한 Kao의 변화의 일부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유형  별

  • 리퀴드 샴푸
  • 샴푸 바

 

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주거용 소비자
  • 미용실 및 스파
  • 다른

 

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제로 웨이스트 샴푸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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