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요가복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하의, 상의 등),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어린이),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54
페이지
238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요가복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79억 1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요가복 시장 규모는  2023년 290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579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요가복 시장

글로벌 요가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 유형(하의, 상의, 기타), 최종 사용자(남성, 여성 아동), 유통 채널(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요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옷 시장은 글로벌 요가복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웨트셔츠, 탱크탑, 티셔츠, 스웨트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요가는 건강을 중시하는 세계 인구의 급속한 성장과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생활 습관병의 유병률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편안함을 느끼면서도 다양한 자세를 연습할 수 있는 적절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독특한 특성이나 최첨단 소재를 가진 제품의 생산은 이 시장에서 대형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존재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요가 의류 사업의 경쟁 심화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제조업체는 "애슬레저"로 알려진 현재의 패션 트렌드에 의해 편안함, 스타일 및 적응성 때문에 일반 의류로 기능하는 요가 의류를 만들도록 강요받았습니다. 대기업과 협력하여 여러 유명 운동선수, 인플루언서 및 유명인이 이러한 제품을 홍보하여 소비자를 참여시키고 판매를 늘립니다. 또한 유연하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수분을 흡수하는 직물과 같은 직물 기술의 발전으로 요가복의 편안함과 유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동성을 촉진하고 체온을 제어하며 내구성을 높이는 이러한 직물의 능력은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잘 알려진 피트니스 의류 회사에서 판매하는 조거 바지 및 체육관 복장과 같은 대체품의 가용성과 인기로 인해 제품 성장이 어렵습니다.

 

하의 마모 부문은 2023년에 54.26%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요가 의류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Bottom Wear, Top Wear 및 기타. 이 중 바닥 마모 부문은 2023년에 54.26%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가 중 유연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요가 자세에는 구부리기, 균형 잡기, 스트레칭이 포함되기 때문에 방해받지 않고 움직일 수 있는 옷이 필요합니다. 요가 바지와 레깅스는 몸에 꼭 맞고 많은 가동 범위를 제공하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특별히 제작된 하의의 예입니다. 밑단 마모는 또한 지지력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요가 바지와 레깅스의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허리와 배를 덮고 지지합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72.58%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요가 의류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남자, 여자, 그리고 어린이.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72.5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이 참여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여성들은 또한 편안함, 기능성 및 스타일에 더 높은 가치를 두기 때문에 피트니스 웨어와 관련하여 특별한 선호도와 고려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요가복 판매는 여성의 요구에 맞춘 디자인의 도입에 힘입어 주도되고 있으며, 요가 바지, 레깅스, 상의, 스포츠 브라 등 다양한 스타일, 색상, 패턴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55.35%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요가복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55.35%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매장을 통해 고객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의 품질을 직접 검사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유형의 제품을 시험해 보는 데 활용될 수 있어 이러한 유통 방법에 대한 욕구를 높일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요가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요가복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요가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와 미국과 같은 경제권의 상당한 도시 인구는 요가 루틴 중에 세련되고 실용적인 옷을 입는 것을 선호하며, 이는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의류 회사는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에 대해 매력적인 할인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인구 사이에서 요가 수업에 대한 상당한 수요는 건강 장애의 유병률이 증가하고 요가의 이점에 지속적으로 노출됨에 따라 창출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요가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요가복 시장은 특히 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활동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의 빠른 전환으로 인해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이러한 의류 제품이 편안함과 실용성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기 때문에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중국, 인도 및 일본과 같은 경제는 사람들의 체력 수준을 높이기 위해 요가 및 기타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여러 지역 요가 스튜디오와 센터가 건설되었으며, 높은 수준의 참여를 보이고 요가복 생산자에게 유망한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가 의류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Lululemon Athletica, Athleta LLC, Hugger Mugger, Green Apple Active, Alo, LLC, Be Present, Beyond Yoga, CRZ YOGA, Adidas AG, Mukha Yoga, Mika Body Wear, Nike Inc., Jala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0월, 비욘드 요가(Beyond Yoga)는 뉴욕에 팝업 리테일 및 체험 스토어인 "클럽 비욘드(Club Beyond)"의 오픈을 발표했습니다. 10월 1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운영된 이 매장에서는 워크숍과 웰니스 및 피트니스 수업과 함께 독특한 브랜드 체험을 제공했습니다. 매장에는 잘 알려진 스페이스다이 라인, 아우터웨어 라인, 신선한 계절 색상, 최근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플리스 라인도 전시되어 있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요가복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요가 의류 시장, 제품 유형별

  • 바닥 마모
  • 탑 웨어
  • 다른

 

글로벌 요가 의류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남자
  • 여성
  • 자녀

 

글로벌 요가 의류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지역 분석별 글로벌 요가 의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8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8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