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무선 주파수, 블루투스, 적외선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상업용, 개인용, 게임용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40억 2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규모는 2023년 21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40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무선 주파수, Bluetooth, 적외선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상업용, 개인용, 게임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전 세계 고객에게 판매되는 무선 마우스 시장을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이라고 합니다. 광학 및 레이저 마우스를 판매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은 제품 혁신의 지속적인 개발, 더 나은 제품 디자인, 조용한 터치 기술, 더 긴 배터리 수명 및 내구성을 포함한 향상된 기능입니다. 랩톱 및 비즈니스 디스플레이와 같은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무선 마우스 시장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사용 편의성, 온라인 쇼핑 포털 및 전자 상거래 부문으로 인한 향상된 가용성, 대형 슈퍼마켓, 슈퍼마켓 및 전문점과 같은 물리적 채널을 통한 효율적인 유통은 모두 이 시장의 성장 전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터리 수명에 대한 우려는 특히 지속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에게 글로벌 시장의 주요 장벽입니다.
무선 주파수 부문은 2023년에 61.4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은 무선 주파수, 블루투스, 적외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무선 주파수 부문은 2023년 61.4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사용량 증가, 제조업체의 클릭 사운드 기술 사용 감소, 온라인 게임 수요의 급격한 증가가 그 원인 중 일부입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또한 향상된 제품 성능, 가용성의 편의성 및 온라인 포털을 통한 접근성 향상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은 상업용, 개인용, 게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게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게임 커뮤니티, 경쟁적인 게임 및 e-스포츠의 매력에 의해 촉진됩니다.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게이머는 속도, 정확성 및 개인화를 제공하는 고성능 액세서리를 찾습니다. 경쟁하는 게이머에게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 높은 DPI 및 낮은 대기 시간 연결과 같은 최첨단 기능을 갖춘 무선 게임용 마우스는 필수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무선 마우스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의 확장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전문 상점, 컴퓨터 및 액세서리 상점 등을 포함한 여러 판매 지점의 존재와 가용성 및 접근성의 용이성에 의해 촉진됩니다. 효과적인 오프라인 배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우선 순위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마우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마우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에 여러 제조업체가 존재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상업용 디스플레이, 기술 도구 및 기타 연결 장치의 사용 증가, 온라인 게임 부문의 수요 증가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고성능 기술의 가용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원격 근무 문화에 대한 수용 증가는 모두 이 시장의 성장 전망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마우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대부분 제조, IT 및 통신, 소매, 의료, 교육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기술 중심 시스템의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시장은 여러 국제 기업의 진입, 인도와 같은 국가의 자체 제조에 대한 강조, 전자 상거래 및 퀵 커머스 비즈니스의 부상으로 인해 예상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Microsoft, Hewlett Packard Enterprise Development LP, Apple, Inc., Dell Inc., Logitech, Razer Inc., Anker Innovations Ltd.(Fantasia Trading LLC), SteelSeries, Lenovo, SAMSUNG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1월, 이 업계의 주요 업체 중 하나인 Logitech의 성명에 따르면 업무 및 놀이 프로필 모두에 대해 리퍼브 장치의 가용성이 확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키보드, 태블릿 부착물, 마우스 및 기타 장치가 포함됩니다. 북미와 유럽의 회사 웹사이트와 Logitech Refurbished 브랜드의 eBay 스토어는 모두 미국에서 판매합니다.
- 2024년 6월, BenQ는 최고의 게임 경험을 원하는 e-스포츠 전문가와 매니아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Zowie U2 무선 마우스를 출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제품별
- 무선 주파수
- 블루투스
- 적외선
- 다른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개인
- 게임
- 다른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무선 마우스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