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인이어 및 온이어), 애플리케이션별(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피트니스, 게임, 가상 현실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58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9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는  2023년 28 달러에서 2033년 4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7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Wireless Earphones Market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 (인 이어 및 온-이어), 응용 프로그램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피트니스, 게임, 가상 현실 및 기타), 유통 채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 별 (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무선 이어폰은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및 기타 전자 제품에 연결하기 위해 물리적 전선이 필요하지 않은 소형 오디오 장치입니다. 유선이 아닌 Bluetooth와 같은 무선 기술을 통해 연결하고 음악을 재생합니다. 무선 이어폰은 긴 배터리 수명, 쉬운 볼륨 조절, 상당한 범위 및 가벼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TWS 이어버드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만큼 오래 견딜 수 없습니다. 이것은 Apple AirPods를 포함한 저렴한 대안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TWS 이어폰에 적용됩니다. 무선 이어폰은 적외선 또는 무선 신호를 통해 사용하려는 장치와 페어링하거나 연결합니다. 무선 이어폰에 대한 수요는 휴대용 무선 장치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동기 부여 요인으로는 무선 이어버드의 사용 편의성과 편리함이 있으며, 여기에는 다양한 장치와 연결할 수 있는 기능과 얽힌 전선이 없다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오디오 품질 및 Bluetooth 기술의 개선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여 시장 확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세련되고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제품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호환 가능한 무선 이어버드의 개발은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같은 최첨단 기술의 데뷔에 이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배경 방해를 줄여 음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시장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판매 수익은 지역 경쟁업체와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이어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선 이어폰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유형에 따라 무선 이어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인이어 및 온이어. 이 중 인이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이어 무선 이어폰은 첨단 기술로 인해 독특합니다. 외부 소음과 방해 요소를 차단하고 보다 깊은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사운드 캔슬링 기술이 많은 모델에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요구와 욕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인이어 무선 헤드폰에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이어 무선 헤드폰에는 내장 마이크와 음성 명령 기능이 함께 제공되며, 이는 Siri 및 Google Assistant와 같은 가상 비서의 인기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이제 이러한 가상 비서에 핸즈프리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무선 이어폰  시장은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피트니스, 게임, 가상 현실 및 기타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악 스트리밍 및 비디오 시청에서 고품질 오디오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가 주요 동기 부여입니다. 뛰어난 음질, 소음 감소 및 휴대성을 갖춘 무선 이어폰은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합니다. 소비자가 좋아하는 콘텐츠에 대한 끊김 없는 고음질 오디오 솔루션을 원함에 따라 Spotify, Apple Music 및 Netflix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무선 이어폰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자 제품 소매업체, 백화점 및 전문 오디오 매장은 여전히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의 예입니다. 이러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다양한 무선 이어폰 모델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매장 내 지원과 영업 직원으로부터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더욱 장려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Wireless Earphones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기술에 대한 높은 소비자 채택과 고급 오디오 장비에 대한 강력한 수요는 이 지역의 핵심 요소입니다.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인기와 스마트폰, 태블릿 및 기타 휴대용 전자 제품의 보편화된 사용으로 인해 무선 이어버드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확장을 더욱 주도하는 것은 최고의 기술 회사의 존재와 최첨단 오디오 제품의 지속적인 도입입니다. 온라인 회의 및 세미나를 위한 최고 수준의 오디오 장비가 필요한 온라인 학습 및 원격 근무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의 성장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고객은 상당한 구매력과 가처분 가능한 돈으로 인해 고급 무선 이어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는 이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무선 이어폰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젊고 기술에 정통한 인구는 최신 혁신을 열정적으로 수용하지만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채택은 호환 가능한 무선 이어폰에 대한 필요성을 부채질합니다. 무선 이어폰은 유통 채널에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지배력으로 인해 많은 청중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pple Inc., Noise, Bose Corporation, Audeze LLC, Marshall Group, House of Marley, JAYS Headphones, Master & Dynamic, Jabra, Plantronics, Inc.,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nova, Sennheiser Electronic, Skullcandy Inc., SONY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2월, Honor는 중국에서 약 40달러에 판매되는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 옵션인 EarBuds X8을 출시했습니다. 이어버드는 인상적인 4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고 SBC 및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Bluetooth 5.3 기술을 사용합니다.
  • 2024년 10월 인도에서 Sony는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와 Pulse Elite 무선 헤드셋의 두 가지 새로운 이어폰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 가제트는 미국에서 처음 도입되었으며 게임 오디오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layStation 5에 맞게 두 버전 모두 듀얼 톤 디자인과 흑백 미학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무선 이어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유형  별

  • 인이어
  • 온이어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음악 & 엔터테인먼트
  • 적합성
  • 게임
  • 가상 현실
  • 다른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