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웨터 및 카디건, 코트 및 재킷, 숄 및 스카프, 기타), 최종 용도별(여성, 남성 및 아동), 소재별(실크, 울, 가죽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231억 2,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3,361억 5,000만 달러에서 2033년 5,231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 (스웨터 및 카디건, 코트 및 재킷, 숄 및 스카프 및 기타), 최종 용도 (여성, 남성 및 아동), 재료 별 (실크, 양모, 가죽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온 조절을 돕기 위해 추운 계절에 착용하는 옷과 부츠를 겨울복이라고 합니다. 카디건, 코트, 수트, 숄, 랩, 스카프는 겨울 패션의 예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패션에 민감한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리시한 겨울 옷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효과적인 겨울 의류에 대한 욕구 증가, 변화하는 날씨 패턴, 겨울 여행 및 스포츠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는 모두 이러한 확장에 기여하는 요인입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날씨를 예측할 수 없게 되면서 사람들은 자신을 따뜻하게 해주는 스타일리시하고 고품질의 겨울 옷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고급 겨울 의류에 더 많은 지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 국제 패션 트렌드는 더 널리 알려져 있으며 도시화와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의 결과로 쇼핑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들은 실용적인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잘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찾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요구는 기업이 제품 라인을 개발하고 확장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 비용 증가와 지속적인 패션 트렌드 변화는 예상 기간 동안 겨울 의류 성장에 대한 시장 장벽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이 코트 & 재킷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겨울에 입는 옷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겨울에 입는 옷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스웨터 & 가디건, 코트 & 재킷, 숄 & 스카프, 그리고 다른 사람. 이 중 코트 및 재킷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트와 재킷은 디자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의류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은 전체적인 외모와 잘 어울리는 패셔너블한 아우터웨어 옵션을 찾습니다.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패션 디자이너와 브랜드는 새로운 스타일, 색상 및 디자인을 자주 출시합니다. 겨울 의류의 계절성은 코트와 재킷 시장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 내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자들은 아우터웨어 컬렉션을 자주 업그레이드합니다. 판매는 이러한 주기적 요구에 의해 주도되며, 이는 또한 혁신을 자극합니다. 결과적으로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빠르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겨울 의류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겨울에 입는 옷 시장은 여성, 남성 및 어린이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남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겨울 의류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성들은 패션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알게 되어 자신의 외모와 스타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융합한 겨울 복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매업체와 제조업체는 남성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겨울 의류 품목을 제공하여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종류의 재킷, 코트, 후드티, 스웨터 및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요소는 남성 시장의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가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재에 따라 겨울복 시장은 실크, 양모, 가죽 등으로 분류 됩니다. 이 중 가죽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죽의 내구성과 열화에 대한 저항성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죽 의류는 적절한 관리로 수년 동안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현명한 투자입니다. 방수 기능은 풀 그레인 가죽을 포함한 많은 가죽 유형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가죽 옷은 적절하게 처리하고 마무리하면 가벼운 비와 눈을 견딜 수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가죽 옷은 많은 겨울에 입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청소와 주기적인 컨디셔닝으로 수년 동안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는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인구 기반이 증가함에 따라 확대되었습니다. 이 산업은 날씨 패턴의 변화와 한국 및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겨울 여행의 성장으로 인해 더욱 확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매년 겨울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일본의 스키 리조트를 방문하여 거주자와 관광객 모두의 프리미엄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대다수의 소비자는 또한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중산층의 성장으로 인해 고급 겨울 의류에 지출하도록 권장되고 있으며, 이는 추운 계절 동안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역학, 환경 상황 및 가처분 소득 증가의 합류로 인해 전 세계 겨울복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동 아프리카 는 예측 기간 동안 겨울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후 변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은 예측할 수 없는 날씨 패턴과 일부 지역의 낮은 기온으로 인해 겨울 의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아랍 에미리트의 예상치 못한 기온 하락으로 겨울 옷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시장의 강력한 성장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마케팅 이니셔티브로 인해 패셔너블한 겨울 의류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겨울 의류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Recreational Equipment, Inc., Gap Inc., Columbia Sportswear Company., The North Face, Inc., Patagonia, Inc., Zara SA, Arc' Teryx Equipment, Inc., Wintergreen Northern Wear, J.Crew, VF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0월, Gap Inc.는 인기 뮤지컬의 임박한 영화 버전에서 영향을 받은 20개의 조각으로 구성된 한정판 "Wicked"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그린, 핑크, 블랙 등 엘파바와 글린다의 페르소나에 꼭 필요한 컬러가 컬렉션 전반에 걸쳐 등장합니다. 필수품 중에는 스웨트 셔츠, 그래픽 티셔츠, 비니 및 양말과 같은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이 라인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따뜻하고 패셔너블한 겨울 의류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겨울 의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제품 별
- 스웨터 & 가디건
- 코트 & 재킷
- 숄 & 스카프
- 다른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최종 용도 별
- 여성
- 남자
- 자녀
소재별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 비단
- 양모
- 가죽
- 다른
지역 분석별 글로벌 겨울 의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