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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일반 및 유기농), 응용 분야별(화장품 및 세면용품, 음료, 제약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126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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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차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0억 1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백차 시장 규모는  2023년 16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30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3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White Tea Market

글로벌 화이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별(기존 및 유기농), 응용 프로그램별(화장품 및 화장품, 음료, 제약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백차는 옅은 노란색 차로, 차 나무의 열리지 않은 새싹의 희끄무레한 모양에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항균 및 항산화 특성은 시장 확장에 책임이 있습니다. 백차는 구강 세균과 심혈관 질환의 유병률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제약 부문에서도 사용합니다. 백차는 가장 적게 가공된 차이고 준비하기 쉽기 때문에 가공하는 데 시간과 노력이 덜 필요합니다. 유기농 화이트 티는 또한 환경적 양심, 건강상의 이점 및 청결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유기농 백차 시장은 유기농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경향 변화에 의해 창출된 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으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은 증가하는 세계화와 많은 문화의 영향 확대입니다. 소비자는 더 다양한 문화, 요리 및 음료에 노출됨에 따라 새로운 맛을 더 많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백차를 포함한 특이하고 특이한 제품의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차에 비해 백차의 가격이 높고 원료에 대한 가격 변동이 예상됨에 따라 백차 시장 확대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진부한 이 부문은 2023년에 85.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백차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기존 및 유기적.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 85.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풀, 멜론, 복숭아, 바닐라, 살구, 꿀, 허브, 감귤류, 초콜릿 등 다양한 꽃과 과일 향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기존 제품 카테고리는 슈퍼마켓 및 식료품점과 같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제품의 직접적인 접근성과 저렴한 비용에 의해 예측 기간 동안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료 이 부문은 2023년 백차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백차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화장품 및 세면 용품, 음료, 제약 및 기타. 이 중 음료 부문은 2023년 백차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차는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백차는 특히 독특한 트위스트, 섬세한 맛, 부드러운 맛 및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웰빙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천연 및 최소 가공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고급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업체는 아이스티, 향이 첨가된 블렌드 및 즉석 음료 음료를 포함하도록 백차 음료의 선택을 확장했습니다.                                               

 

오프 라인 이 부문은 2023년 백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백차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 백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제조업체와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높은 유동 인구와 광범위한 도달 범위가 그 이유 중 일부입니다. 백차 제품은 접근이 용이하여 찾기 쉽고 구매가 용이하여 제품 시장이 확장됩니다. 여러 제품과 브랜드는 종종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된 유통 전략은 슈퍼마켓 및 소매점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제공되므로 소규모 비즈니스와 여러 제휴를 맺지 않고도 많은 청중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백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ope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백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과 독일과 같은 선진국에서는 개인 그루밍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확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고급 상품에 투자할 가능성이 더 높은 강력한 구매력을 가진 대규모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 문화의 광범위한 매력과 유럽에서 잘 알려진 차 브랜드 및 상인의 존재도 시장의 확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백차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풍부한 문화 유산과 오랜 차 마시는 전통에 의해 강력한 시장 기반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시작된 백차는 문화적으로 중요하며 전통 차 전통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및 일본과 같은 국가의 소비자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어 천연 및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백차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Rare Tea Company, Wight Tea Company, Sancha Tea, Dilmah Ceylon Tea Company PLC., The Chinese Tea Company., ViconyTeas- Chinese Tea Supplier & Wholesaler, White Cloud World Teas, Goodricke Group Limited, The East India Company LTD, Teaxpress.com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6월, 엘리자베스 아덴(Elizabeth Arden)은 화이트 티 향을 변형한 화이트 티 오 플로랄(White Tea Eau Florale)을 소개하고 특정 여행 소매점에 오픈했습니다.
  • 2024년 1월, FIFCO가 소유한 리프레시 브랜드인 트로피컬(Tropical)은 비타민 C, 천연 항산화제, 설탕 무첨가, 칼로리가 없는 백차를 출시했습니다. 탠저린과 라즈베리 화이트 티 맛은 500mL 및 2.5리터 프레젠테이션으로 출시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백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백차 시장, 부산물

  • 진부한
  • 유기농

 

글로벌 백차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화장품 & 세면 도구
  • 음료
  • 제약
  • 다른

 

글로벌 백차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백차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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