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럼, 보드카, 진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트레이드 및 온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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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1,107억 8,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규모는 2023년 586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07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5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럼, 보드카, 진 등), 유통 채널(오프 트레이드 및 온트레이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백색 증류주는 맑고 맛이 없으며 일반적으로 나무 통에서 숙성되지 않은 알코올 물질로 정의됩니다. 그것들을 투명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일부 백주들은 여과되기 전에 배럴에서 숙성됩니다. 프리미엄 화이트 스피릿 시장은 세계적인 하이엔드 상품 트렌드와 칵테일 문화의 매력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음주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소비자는 보다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증류주를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선호도에 적응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로 인해 기업은 창의적인 제품 개발 및 마케팅 기술에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경제 확장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주류 및 기타 고급 제품은 경제가 확장되고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백색 증류주에 대한 수요는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구매력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칵테일 바와 레스토랑의 성공과 전 세계적으로 캐주얼 음주의 성장 추세가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산자와 유통업체는 알코올 음료의 제조, 판매 및 판촉에 적용되는 엄격한 법률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는 시장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보드카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이트 스피릿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유형에 따라 화이트 스피릿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럼주, 보드카, 진 등. 이 중 보드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이트 스피릿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드카는 적응력과 중성적인 풍미로 인해 다양한 칵테일과 혼합 음료의 일반적인 성분입니다. 또한 보드카의 경제적인 생산으로 인해 진과 위스키와 같은 다른 화이트 스피릿보다 접근하기 쉽고 저렴합니다. 그 시장은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보드카 기반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의 결과로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이트 스피릿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화이트 스피릿 시장은 오프 트레이드(off-trade)와 온트레이드(on-trade)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이트 스피릿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주류 매장을 포함한 오프 트레이드 채널은 단순성과 접근성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고객은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오프 트레이드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채널을 통해 구매되는 화이트 스피릿에 대한 수요도 라이프스타일 변화 및 경제적 요인과 같은 변수에 의해 주도되는 가정 소비 증가 추세로 인해 급증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화이트 스피릿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화이트 스피릿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 증가, 인구 증가는 모두 알코올 음료 시장의 급증에 기여했습니다.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사교 행사와 축하 행사는 문화적으로 중요하며 종종 백색 영혼을 소비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이러한 욕구를 더욱 부채질합니다. 또한, 가정용 칵테일 문화의 확대 추세와 서양식 바 및 레스토랑의 인기 증가로 인해 고급 화이트 스피릿에 대한 이 지역의 수요는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백색 증류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혼합 음료와 칵테일의 인기가 높아지고 집에서 파티를 여는 추세로 인해 북미에서는 화이트 스피릿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확장은 또한 이 지역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관광 부문과 정기적인 국제 모임 및 축제에 힘입은 바 컸습니다. 주요 업체는 고객 기반의 다양한 취향과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상품과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데 높은 우선 순위를 둡니다.
화이트 스피릿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프록시모 스피리츠(Proximo Spirits), 디아지오(Diageo), 바카디(BACARDI),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Suntory Global Spirits, Inc.), 앨버타 디스틸러스(Alberta Distillers, LTD), 윌리엄 그랜트 앤 선즈(William Grant & Sons), 제이콥 리거(JACOB RIEGER & Co.), 레미 쿠앵트로(Rémy Cointreau), 스톡 스피릿 그룹(Stock Spirits Group.)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1월, 카디 비(Cardi B)의 휩샷(Whipshots)과 페르노리카(Pernod Ricard) 소유의 칼루아(Kahlúa)는 한정판 초콜릿 리큐어인 초콜릿 시프스(Chocolate Sips)를 생산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화이트 스피릿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유형 별
- 럼
- 보드카
- 진
- 다른
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트레이드(Off-trade)
- 온트레이드(On-trade)
글로벌 화이트 스피릿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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