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밀 배아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자연별(유기농, 재래식), 유통 채널별(B2B, B2C), 최종 사용자별(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제약, 식품 산업,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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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규모 받는 사람 2033년까지 미화 1억 5,88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규모는 2023년 6억 3,240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5,88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5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8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자연별(유기농, 기존), 유통 채널별(B2B, B2C), 최종 사용자별(화장품, 건강 보조 식품, 제약, 식품 산업,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밀 배아 오일은 밀 알갱이의 배아 또는 배아 부분에서 발현되는 천연 오일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오메가-3 및 오메가-6 지방산과 같은 영양 성분이 풍부하여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체내 산화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적절한 피부 건강을 유지하면 심혈관 건강과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됩니다. 현재 샐러드 드레싱, 딥, 소스, 스무디 및 베이킹을 포함한 요리 관행에서 밀 배아 오일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의 성장도 촉진됩니다. 또한 기능성 식품 및 건강 보조 식품에 밀 배아 오일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업계 투자자에게 큰 성장 가능성이 열리고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자연적으로 제조된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및 영양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확장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측 기간 동안 밀 배아 기름 시장이 발전하는 것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이 기름이 다른 식물성 기름보다 비싸다는 것입니다.
유기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에 따라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기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 모든 것이 화학 물질의 가능성을 제거하고 GMO 또는 유전자 변형 유기체에서 합성 유기체를 수정시키는 데 기인합니다. 그들이 가진 녹색 선택권에 따라 실제로 살기 위하여 우주로 이 자유로운 화학물질을 방출하여 가정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에 관하여 염려하는 소비자는 확실히 이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유기농 인증은 사용자에게 오일 순도와 유기농 재배 방법 준수를 보장합니다.
B2B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은 B2B와 B2C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B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밀 배아유가 주로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공급되기보다는 B2B 시장의 기업, 제조업체 및 기타 업체에 판매 및 공급되기 때문에 주도되었습니다. 이 채널은 대량 구매에 크게 사용되며 여러 비즈니스의 구성 요소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B2B 고객에는 화장품 및 스킨케어 제품 제조업체,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기능 식품 회사 및 제약 회사가 포함됩니다.
화장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은 화장품,식이 보충제, 제약, 식품 산업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화장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높은 비타민 E 함량과 항산화 효과 때문에 피부용 미용 제품에 밀 배아 오일을 사용하는 많은 제조업체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밀 배아 오일은 주로 수분 유지제, 세럼, 로션 및 노화 방지 처리제의 제조에 사용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젊어지게하므로 이러한 제조업체에서 선호하는 성분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시장 확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낙관적인 업계 전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보충제 및 기능 식품 산업은 이 지역의 밀 배아 오일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밀 배아 오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점진적인 성장은 무엇보다도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의 노인 인구 증가와 충격적일 정도로 일치하며, 이는 가처분 소득 증가, 숟가락 먹여 살리기, 시민 및 일하는 여성의 생활 수준에 따른 것입니다. 중국 밀 배아 오일에 대한 매우 큰 수요와 스킨케어의 거대한 소비자 기반은 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SPC Management Co. Inc., Geyer Ingredients GmbH & Co. KG, PHM Brands, NutriPlex Formulas Inc., ConnOils LLC, NOW Foods, ARDENT MILLS, SkinKraft Labs, Henry Lamotte Oils GmbH, Agroselprom Ltd, Henan Kunhua Biological Technology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5월, 하이데라바드에 본사를 둔 뷰티 퍼스널 케어 브랜드인 SkinKraft Labs는 새로 선보인 두 가지 헤어 케어 제품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신제품의 추가를 통해 회사는 제품 범위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자연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유통 채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B2C (영어)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 화장품
- 건강 보조 식품
- 제약
- 식품 산업
- 다른
지역별 글로벌 밀 배아 오일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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