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체중 감량 보조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액체, 분말, 소프트 젤, 알약 및 기타), 성분별(비타민 및 미네랄, 아미노산, 천연 추출물/식물성 물질),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최종 사용자별(18세 미만, 18~40세, 40~50세, 50세 이상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은 2033년까지 1,018억 3,000만 명을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규모는 2023년 286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018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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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과 다양성이 다양한 다양한 성분이 체중 감량 보충제에 함유되어 있으며, 미네랄, 섬유질, 허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부 제품에는 수백 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액체, 분말, 정제 및 캡슐 형태로 제공됩니다.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거나, 식욕을 감소시키거나, 지방이나 탄수화물의 흡수를 방해하는 보충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건강 보조 식품의 예입니다. 다이어트 알약의 효과는 과학적 증거에 의해 잘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이 보충제는 신진대사와 열 발생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배고픔, 체중, 체지방 및 다량 영양소 흡수를 줄입니다. 삶이 개선되고 식습관이 변화함에 따라 글로벌 체중 감량 관리 다이어트 시장의 회사는 매력적인 경제적 기회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체지방의 비정상적인 축적 및 축적으로 인해 비만은 만성 질환으로 분류됩니다. 비만은 비정상적인 지방 침착과 축적에 의해 발생합니다. 비만 인구의 증가는 시장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만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비만 수술을 받고 있으며, 개발도상국은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시장은 이러한 모든 원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에 대한 사람들의 만연한 오해와 과도한 지방을 줄이기 위한 빠르고 간단한 방법에 대한 욕구로 인해 시장에는 상당한 제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통제합니다.
유형에 따라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은 액체, 분말, 소프트 젤, 알약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분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통제합니다. 분말 제형은 더 긴 유통 기한과 더 많은 보충제 수량을 제공하므로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복용량을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복용량과 투여로 빠르고 효율적인 영양소 흡수가 가능하여 다른 제형에 비해 생체이용률이 향상됩니다.
비타민 및 미네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수익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분에 따라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은 천연 추출물 또는 식물, 비타민 및 미네랄, 아미노산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이 중 비타민 및 미네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영양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이 보충제는 건강한 신체 기능과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이러한 제품에서 발견되는 항산화제는 구조적 변화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전반적인 건강과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오프라인 채널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은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채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채널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화점, 약국, 약국, 건강 및 미용 상점에서 체중 감량 제품의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18년에서 40년 구간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수익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은 18세 미만, 18-40년, 40-50세 및 50세 이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18년에서 40세 구간은 예측 기간 동안 주요 수익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이상적인 신체를 갖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 산업의 성장이 주도될 것입니다. 이 분야는 더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 알약의 장점과 메커니즘에 대해 배우면서 확장될 것입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앉아서 생활하는 습관의 증가, 가처분 소득의 증가, 건강에 대한 의식의 증가는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광고 전략과 제품 디자인의 발전으로 고객 참여도 강화되었으며, 온라인 채널의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주로 비만율 증가, 건강 의식 향상, 천연 및 허브 제품에 대한 욕구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사람들이 체중 조절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효과적인 체중 감량 솔루션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이 시장은 여러 가지 이유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Abbott, Covidien Plc., Pepsico, Inc., Nestle, Amway Corp., GSK(GlaxoSmithKline), Herbalife International Inc., Wolfson Berg Limited, EuroPharma, Glanbia, Creative Bioscience, Nutratech Ltd, ABH Pharma Inc., Transparent Labs, Shaklee Corporation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2월, 허벌라이프의 최신 혁신 제품인 허벌라이프 GLP-1 뉴트리션 컴패니언(Herbalife GLP-1 Nutrition Companion)이 새로운 식품 및 보충제 제품군과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 2024년 1월, 미국 회사인 Abbott의 최신 제품이 PROTALITY라는 이름으로 출시됩니다. 고단백 영양 셰이크는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의 일부로, 근육량을 보존하고 가능한 최대의 영양을 섭취하면서 체중 감량을 관리하고자 하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유형별
- 액체
- 가루
- 소프트 젤
- 알 약
- 다른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성분별
- 비타민 & 미네랄
- 아미노산
- 천연 추출물/식물 성분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채널
- 온라인 채널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18세 미만
- 18 세에서 40 세
- 40 년에서 50 년
- 50년 이상
글로벌 체중 감량 보충제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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