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양복/턱시도, 가운, 전통 의상 등), 성별(남성 및 여성)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년 – 2033년.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990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1,289억 6천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673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89억 6,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Wedding Wear Market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정장/턱시도, 가운, 전통 의상 등), 성별(남성 및 여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웨딩웨어는 결혼식에서 하객이 입는 옷이나 의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가처분 소득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은 웨딩 드레스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고급스럽고 개인화된 웨딩 의상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커플이 화려하고 독특한 웨딩웨어를 선택하고 특히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목적지 결혼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업계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패셔너블하고 맞춤화된 웨딩 의상에 대한 필요성과 테마 웨딩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 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디자인을 위한 3D 프린팅 및 가상 피팅룸과 같은 기술 혁신은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웨딩웨어는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전자 상거래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더욱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요소는 전 세계 인구의 강력한 구매력입니다. 패션 디자이너의 부상과 매스 마케팅의 도입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웨딩웨어 시장에 큰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그들의 패션 감각과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여러 패션 디자이너는 전통적인 웨딩 웨어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그러나 제품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시장 확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운 세그먼트는 2023년에 42.57%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웨딩웨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정장/턱시도, 가운, 전통 의상 등. 이 중 가운 부문은 2023년에 42.57%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문화권에서 가운은 오랫동안 신부가 선호하는 옵션으로 세련미와 우아함을 나타냅니다. 맞춤형으로 디자인되고 고급스러운 가운은 호화롭고 테마가 있는 결혼식의 증가 추세로 인해 수요가 많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이 커지고 유명인의 결혼식으로 인해 수많은 가운 유형이 더욱 인기를 얻었으며, 이는 여성들이 디자이너와 독특한 제품에 돈을 쓰도록 장려했습니다. 신부는 전통적인 것부터 현대적인 것까지 다양한 가운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식 날에 이상적인 드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성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웨딩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별에 따라 웨딩웨어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남성과 여성.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웨딩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부는 일반적으로 웨딩 드레스에 많은 돈을 지출하여 자신의 개성과 문화적 관습을 포착하는 독특하고 정교하며 자주 맞춤 디자인된 드레스를 찾습니다. 전통적인 것부터 현대적인 것까지 다양한 신부 드레스 스타일로 인해 수요가 더욱 증가하여 모든 신부의 취향에 맞는 것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스타일리시하고 우수한 웨딩 드레스에 대한 수요는 소셜 미디어, 웨딩 블로그 및 유명인 결혼식의 결과로 증가했습니다. 현대 신부의 변화하는 취향과 선호도를 만족시키며, 신부복 디자이너와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웨딩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Wedding Wear Market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웨딩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크고 다양한 인구와 결혼식에 높은 가치를 두는 풍부한 문화 관습으로 인해 웨딩웨어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고 높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소비자는 중산층 인구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정교하고 호화로운 웨딩 웨어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 및 테마 결혼식의 인기 증가와 소셜 미디어 및 패션 트렌드의 영향으로 패셔너블하고 우수한 웨딩웨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시장 지배력에 기여하는 또 다른 요인은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모두 제공하는 지역 디자이너와 기업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웨딩웨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유럽 국가에서 호화롭고 전통적인 결혼식에 대한 문화적 강조를 두기 때문에 고품질 웨딩웨어는 항상 수요가 많습니다. 커플들은 그림 같은 환경에서 자주 진행되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웨딩웨어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랑 신부는 우아함과 독창성으로 유명한 유럽 패션과 디자인의 영향으로 인해 디자이너 및 맞춤형 웨딩웨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중산층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잘 알려진 신부복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풍부하여 고객에게 광범위한 선택을 보장하여 유럽 전역에서 웨딩웨어 시장의 지속적인 확장을 촉진합니다.

 

웨딩웨어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Muntons, Briess Malt and Ingredients, Coopers, Rahr Corporation, Cargill, Hambleton Bard, BrewDemon, Cerex, Brewferm, Oechsle International, Mangrove Jack's, France Malt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1월, 유명 디자이너 라비 바자즈(Ravi Bajaj)는 T&T 모터스(T&T Motors)와 파트너십을 맺고 뉴델리의 DLF 엠포리오(DLF Emporio)에서 호화로운 패션쇼를 열고 새로운 신부 의류 브랜드인 오럼(Aurum)을 소개했습니다.
  • 2024년 10월, Aditya Birla Fashion Retail Ltd.와 Tarun Tahiliani는 디자이너 인도 의류 브랜드 Tasva를 공동 소유하고 있으며, 뉴델리의 Travancore Palace에서 2024년 가을/겨울 신부 컬렉션 "Baaraat"를 선보였습니다. 콘서트의 스타는 발리우드 배우 란비르 카푸어(Ranbir Kapoor)였지만 유명인과 디지털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습니다.
  •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웨딩웨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제품별

  • 정장/턱시도
  • 가운
  • 전통복
  • 다른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성별

  • 남성
  • 여성

 

지역 분석별 글로벌 웨딩웨어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