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다이아몬드 반지, 플래티넘 반지, 골드 반지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837
페이지
235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1,730억 2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규모는  2023년 825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730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결혼반지 시장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 유형별(다이아몬드 반지, 플래티넘 , 금반지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온라인), 최종 사용자별(여성 남성) 지역별(북부)별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테이블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결혼 반지는 커플이 교환하는 보석의 상징적 인 물건입니다. 서로에 대한 부부의 사랑과 헌신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통 왼쪽 약지에 착용합니다. 반지의 원형 모양에 대한 일반적인 해석은 그것이 영원, 시작도 끝도 없는 개념이며 결혼 관계의 지속적인 특성을 포착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속, 금 또는 이와 유사한 귀금속으로 단조됩니다. 결혼 할 때 고대 로마에서는 반지를 착용했습니다. 결혼 반지 시장에는 결혼식 중에 관례적으로 주고받는 반지의 현지 및 글로벌 판매가 포함됩니다. 대량 생산에서 값비싼 맞춤형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이 부문은 다양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재량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요인, 문화적 중요성 및 맞춤화 경향은 중요한 동인입니다. 진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결혼에 대한 사회적 시각은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시장은 원자재, 특히 금과 다이아몬드의 가격 변동에 매우 민감합니다. 이해 관계자는 제품 디자인 혁신, 유통 채널 개선, 새로운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의 상호 작용 등의 전략적 요소를 고려하여 소비자 선호도를 활용하고 시장 범위를 넓혀야 합니다. 그러나 고객의 선호도는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이는 결혼 반지 사업이 직면한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골드 링 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결혼 반지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다이아몬드 반지, 백금 반지, 금 반지 및 다른 사람. 이 중 금반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결혼을 위한 금반지는 오랫동안 커플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금의 아름다움, 내구성 및 시대를 초월한 매력은 가치를 높입니다. 금은 다소 부드러운 금속이지만 다른 금속의 합금이기 때문에 더 단단해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14k 및 18k 금은 금 함량과 내구성의 탁월한 조합으로 인해 웨딩 밴드에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매력적인 헤일로 바게트 약혼 반지부터 독특한 밴드의 독특한 아름다움, 곡선형 웨딩 밴드의 우아한 세련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결혼 반지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혼 반지를 구입하려면 전통적으로 보석 가게나 부티크를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고객은 물건을 만지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비즈니스에서 더 큰 구매를 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느낍니다. 그들은 또한 그곳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는 소비자에게 단일 브랜드를 판매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데, 이는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하고 고객과 보다 개인적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수익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결혼 반지  시장은 여성과 남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들은 종종 맞춤 결혼 반지를 선택합니다. 개인은 점점 더 상징적 인 것을 통합하거나 조각과 같은 독특한 터치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단순하고 저렴한 결혼 반지를 선호하지만 여성은 독특하고 고급스럽고 가벼운 스타일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결혼 반지는 일반적으로 서양 문화에서 여성이 헌신과 충성의 상징으로 착용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결혼반지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결혼 반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많은 문명은 보석, 특히 결혼 반지를 높이 평가합니다. 금 장신구는 중국과 인도의 전통 결혼식의 주요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수요가 많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및 기타 동남아시아 국가와 같은 국가의 급속한 경제 성장으로 중산층이 크게 확대되고 소비자 소비력이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개인이 재정적으로 부유해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 반지와 같은 사치품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결혼 반지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결혼 반지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의 상당한 구매 능력과 맞춤형 및 고급 결혼 반지에 대한 강한 선호도가 이러한 우월성의 주요 동인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개인화와 독특하고 윤리적으로 조달된 자료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혼 반지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Cartier International, Robbins Bros, Louis Vuitton, Pandora, Harry Winston, Brilliant Earth, H. Samuel, Swarovski AG., David Yurman Enterprises LLC, Buccellati, Tiffany & Co., Chopard, Kay Jewelers, CrownRing, Van Cleef & Arpels, Jewelry Inc., Charles & Colvard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2월, 루이 비통은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브랜드의 독특한 플라워 모노그램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LV 모노그램 스타 다이아몬드는 컬렉션의 메인 포인트입니다. LV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에 처음 등장한 모노그램 스타 다이아몬드는 지난해 LV의 향후 파인 주얼리 제품을 암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반지를 포함한 신부 작품 중 한정된 수량만 미국과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결혼 반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제품 유형별

  • 다이아몬드 반지
  • 플래티넘 링
  • 골드 링
  • 다른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최종 사용자에 의한

  • 여성
  • 남자

 

글로벌 결혼 반지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35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35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