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AR/VR 헤드셋, 웨어러블 카메라, 스마트 이어웨어, 스마트 의류 및 신발), 운영별(온디바이스 AI 및 클라우드) -기반 AI)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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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3,705 억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규모는 2023년 275억 달러에서 2033년 3,70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9.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 제품별(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AR/VR 헤드셋, 웨어러블 카메라, 스마트 이어웨어, 스마트 의류 및 신발), 운영별(온디바이스 AI 및 클라우드 기반 AI)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웨어러블 AI는 인공 지능(AI)과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결합하여 사용자의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그것은 피트니스 트래커와 스마트워치를 넘어섭니다. 웨어러블 기술과 인공 지능을 결합하여 착용자의 환경과 개인 정보를 추적, 평가 및 반응할 수 있는 지능형 장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웨어러블 AI 장치와 VR 및 AR 기술의 통합은 특히 게임,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시장 플레이어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사물 인터넷(IoT)과의 원활한 통합, 일반 대중의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인식, 웨어러블의 기술 발전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및 사물 인터넷(IoT)과의 원활한 통합과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인식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장치 기능과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웨어러블 AI의 제한된 배터리 수명은 시장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웨어러블 AI 시장은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트래커, AR/VR 헤드셋, 웨어러블 카메라, 스마트 귀, 스마트 의류 및 신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마트워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워치가 제공하는 다양성과 기능,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 스마트폰 생태계와의 통합은 스마트워치 부문에서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온디바이스 AI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웨어러블 AI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에 따라 웨어러블 AI 시장은 온디바이스 AI(on-device AI)와 클라우드 기반 AI로 분류된다. 이 중 온디바이스 AI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웨어러블 AI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즉각적이고 개인 정보 보호 중심적인 처리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온디바이스 AI 부문에서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웨어러블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웨어러블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AI 기술 채택을 위한 민간 기업의 투자 증가와 지원 정부 이니셔티브는 지역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 전반에 걸쳐 웨어러블 AI 장치의 채택률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웨어러블 AI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접촉식 결제를 위한 AI 웨어러블 사용에 대한 협력, 민간 업체의 높은 투자, 정부 이니셔티브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급증하는 중산층 인구와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초점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Apple Inc., SAMSUNG, Alphabet Inc., Microsoft, Meta, Lenovo, Garmin Ltd., Amazon.com, Inc., Xiaomi, OPPO, Sony Corporation, Huawei device Co., Ltd., Vuzix, Epson America, Inc., Motorola Mobility LL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월, Xiaomi는 Redmi Buds 5 및 Redmi Buds 5 Pro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를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여 Redmi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습니다.
- 2023년 10월, 알파벳의 구글(Google)은 픽셀 8(Pixel 8) 스마트폰과 인공 지능(AI) 기술을 회사의 주요 소비자 기기에 더 깊이 통합한 새로운 스마트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웨어러블 AI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제품 별
- 스마트워치
- 피트니스 트래커
- AR/VR 헤드셋
- 웨어러블 카메라
- 스마트 이어웨어
- 스마트 의류 & 신발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운영 별
- 온디바이스 AI
- 클라우드 기반 AI
글로벌 웨어러블 AI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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