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수 메이크업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브로우 젤, 립스틱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형태별(액체, 젤, 파우더),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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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은 2033년까지 327억 3,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방수 메이크업 시장 규모는 2023년 168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327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8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방수 메이크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 유형별(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눈썹 젤, 립스틱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형태별(액체, 젤 및 파우더),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및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물과 습기에 강한 화장품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이라고 합니다. 표준 메이크업이 번지거나 닳을 수 있는 상황의 경우 특별히 제작된 이 솔루션이 완벽합니다. 방수 메이크업에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파운데이션, 립스틱, 브로우 젤, 컴팩트 파우더, 하이라이터 등이 포함됩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의 내구성과 오래 지속되는 특성은 최근 인기 급증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땀, 습기 및 습도와 같은 다양한 조건에서 제품 성능은 현대 고객, 특히 활동적인 삶을 영위하는 고객에게 주요 관심사입니다. 운동 선수, 연예인 및 습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특히 이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의 채택은 또한 그 효능을 입증하는 소셜 미디어와 뷰티 블로거의 성장에 의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생산 비용 증가는 시장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수한 부품과 최첨단 공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산 비용이 증가합니다.
이 마스카라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브로우 젤, 립스틱 등. 이 중 마스카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래 지속되고 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은 현재 유행하고 있으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거나 습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방수 폴리머를 사용하여 각 속눈썹을 감싸는 튜브 마스카라와 같은 혁신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샤넬의 래쉬 센세이셔널 워터프루프 마스카라(Lash Lash Sensational Waterproof Mascara)와 같은 제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예상 기간 동안 마케팅합니다.
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리적인 장소에서 쇼핑하는 동안 물건을 만지고, 느끼고, 입어볼 수 있는 능력은 편안함, 착용감 및 품질을 평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험은 자신감과 신뢰를 키움으로써 친환경 솔루션을 촉진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어 온라인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방수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고 활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특히 편리합니다.
액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은 액체, 젤, 파우더로 분류됩니다. 이 중 리퀴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터프루프 리퀴드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은 완벽하고 오래 지속되는 커버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Double Wear Stay-in-Place Makeup)과 같은 제품은 SPF 및 수분 공급과 같은 스킨케어 이점과 커버력을 결합한 다목적 아이템에 대한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상황을 견딜 수 있는 오래 지속되는 다기능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는 여성용 방수 화장품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Tarte의 Rainforest of the Sea 컬렉션에서 볼 수 있듯이 트렌드에는 친환경 포장재 사용과 스킨케어 혜택이 포함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방수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롭고 개선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다양한 이점과 오래 지속되는 마모를 포함한 독특한 품질을 가진 제품의 개발을 주도합니다.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의 지지는 뷰티와 퍼스널 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에 기여했으며, 이는 다시 다양한 메이크업 대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유한 색상과 구성을 찾고 있어 개인화가 또 다른 인기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구매를 촉진하는 기술 혁신에는 개선된 제품 제형, 환경 친화적인 포장, 가상 시착을 위한 디지털 도구가 포함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방수 메이크업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방수 메이크업 산업의 역학은 습한 날씨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기후 변화로 인해 극도로 습한 더위를 겪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방글라데시, 인도, 태국의 많은 지역에서 기온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지역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방수 메이크업 시장 점유율은 웨딩 비즈니스의 성장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L'Oréal S.A., Anastasia Beverly Hills, LLC, Chanel S.A., Christian Dior SE, Huda Beauty Limited, Lancôme, Make Up for Ever S.A., Procter & Gamble Co., Revlon, Inc., Shiseido Company, Limited, Tarte, Inc.,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Too Faced Cosmetics, LLC, NYX Professional Makeup LLC, Urban Decay Cosmetics LLC 및 기타.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2월, 미우미우 브랜드를 위한 고급 화장품을 혁신, 생산 및 유통하기 위해 로레알 그룹과 프라다 S.p.A.는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방수 메이크업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 제품 유형별
- 아이라이너
- 마스카라
- 토대
- 브로우 젤
- 립스틱
- 다른
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 형태별
- 액체
- 젤
- 분말
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남자
- 여성
글로벌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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