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금속, 플라스틱 및 기타), 용량별(500ml 미만, 500ml-1000ml 및 1000ml 초과),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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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규모, 2033년까지 6억 5,78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은 2023년 2억 8,820만 달러에서 2033년 6억 5,78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금속, 플라스틱 및 기타), 용량별(500ml-1000ml 미만 및 1000ml 이상),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식수를 여과하고 정화하는 휴대용 용기 시장은 정수기 병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병은 휴대가 간편하고 강하며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안전하게 마실 수 있도록 음용수를 여과하고 정화하는 휴대용 용기를 정수병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병에는 세균, 바이러스, 염소 및 침전물을 포함한 불순물을 제거하는 통합 여과 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급속한 도시화, 건강 및 수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 휴대가 간편하고 운반이 용이한 수분 공급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정수기 병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많은 문제가 정수기 병 시장을 방해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정교한 제품의 높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빠듯한 예산으로 구매자를 미룰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은 금속, 플라스틱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라스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부문의 우위는 비용, 적응성 및 경량 특성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은 휴대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행 및 야외 활동에 인기가 있습니다. 그들의 매력은 또한 플라스틱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보다 효과적인 여과 시스템의 창조에 의해 증가되었습니다.
500ml-1000ml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량에 따라 전 세계 정수기 병 시장은 500ml 미만, 500ml-1000ml, 1000ml 이상으로 나뉩니다. 이 중 500ml-1000ml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성과 일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의 완벽한 조화는 이 부문을 인기 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이 기능은 일반 여행자와 아웃도어 애호가를 포함한 광범위한 사용자에게 어필함으로써 예상되는 시장 리더십에 기여합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구매의 용이성,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 인구 통계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할인 및 프로모션의 매력은 급속한 확장을 이끄는 원인 중 일부입니다. 제품을 비교하고 리뷰를 읽을 수 있는 고객의 능력은 구매 결정을 향상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정수기 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정수기 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 수질 문제에 대한 인식 증가,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와 같은 수많은 원인이 이 지역의 패권에 책임이 있습니다. 시장 확장은 이 지역의 잘 정립된 소매 인프라와 강력한 온라인 쇼핑 비율에 의해 더욱 뒷받침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정수기 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도시화의 증가, 수질 문제에 대한 인식 증가, 건강과 웰빙에 더 높은 가치를 부여하는 인구 증가와 같은 여러 요소에 기인합니다. 이 산업은 성장하는 중산층과 깨끗한 식수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산업은 정수 기술의 발전과 인터넷 판매의 증가로 인해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quamira Technologies Inc., Berkey Filters, Brita LP, Epic Water Filters, GRAYL, KOR Water Inc., O2Cool LLC, LifeSaver, Water-to-Go, Worldway Industrial Corp.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자사의 난방 및 환기 A/C 컴퍼니(Heating & Ventilation A/C Company)가 자사의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우물물에서 철분을 제거하는 새로운 정수 시스템 모델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 2024년 2월, 미국의 유명 헬스 & 웰니스 기업인 암웨이(Amway)는 오늘 소비자의 지속 가능성과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강력하고 혁신적인 UV-C LED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eSpring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3년 6월, LifeStraw는 사용하기 쉽도록 제작된 휴대용 소형 정수 시스템인 Peak Series Solo Water Filter를 공개했습니다. 일반 플라스틱 물병을 효율적인 여과 시스템으로 변환하는 이 독창적인 발명품의 능력은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정수기 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 금속
- 플라스틱
- 다른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용량별
- 500ml 미만
- 500 ml-1000 ml
- 1000ml 이상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지역별 글로벌 정수기 병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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