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와사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분말 및 소스/페이스트), 자연별(기존 및 유기농), 용도별(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기능식품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와사비 시장 규모, 2033년까지 8억 7,515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와사비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3,230만 달러에서 2033년 8억 7,515만 달러로 성장하여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3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글로벌 와사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분말 및 소스/페이스트), 자연별(기존 및 유기농), 응용 프로그램별(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기능 식품, 기타) 및 지역별(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일본 서양고추냉이 식물인 와사비아 자포니카(Wasabia japonica)에서 만든 매운 녹색 조미료 시장은 세계적인 와사비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암과 심장 질환을 예방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및 항염증 특성을 포함하는 와사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는 것은 시장의 주목할만한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이점을 제공하는 천연 성분을 찾게 되었고, 이로 인해 스시와 사시미와 같은 전통적인 일본 요리 외에도 요리에 와사비의 매력이 급증했습니다. 시장의 확장은 또한 전 세계적으로 일본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진정한 와사비는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일본 요리에 노출됨에 따라 조미료로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와사비 제품은 일본 음식점의 성장에 힘입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파인 다이닝만의 트렌드가 아닙니다. 또한 식료품점과 비공식 레스토랑에서도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은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사비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와사비 공급망을 개선하려면 재배 및 가공 기술의 기술 개발도 필요합니다. 생산량과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농업 관행의 혁신은 생산자가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와사비 생산에 드는 높은 비용이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소스/페이스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와사비 시장은 분말과 소스/페이스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스/페이스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사비 소스 및 페이스트 시장은 몇 가지 중요한 원인으로 인해 크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일본 음식의 세계적인 매력이 커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트와 소스와 같은 정통 와사비 상품은 스시 및 기타 일본 요리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더 인기를 얻음에 따라 수요가 높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 두드러지는데, 점점 더 많은 일식 식당과 퓨전 레스토랑이 메뉴에 와사비를 추가하여 더 넓은 범위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와사비의 노출과 소비를 늘리고 있습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에 따라 글로벌 와사비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전통적이고 유기적입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의 와사비 제품은 튜브나 패키지 등 편리한 형태로 나오며 슈퍼마켓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고객에게 이것은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많은 소비자에게 가격은 특히 소량으로 소비되는 조미료의 경우 중요한 결정 요소입니다. 유기농 와사비와 비교했을 때, 기존 와사비는 훨씬 저렴하면서도 비슷한 맛을 제공합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68.56%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와사비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제약 및 기능 식품 및 기타로 나뉩 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68.56%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일본 요리, 특히 많은 외국 국가에서 주류가 된 스시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시 레스토랑이 급증하고 있으며 일본의 풍미가 일반 요리 기술에 점점 더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또한 와사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어 와사비의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 패턴은 더 나은 식습관의 더 큰 추세와 일치하며, 이는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와사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와사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사비에 대한 이 지역의 광범위한 문화적 연결, 특히 전통 일본 요리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요리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와사비는 한국과 중국에서 기능 식품 및 건강 보조제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경 재배 방법과 같은 와사비 농업의 기술 발전은 생산 효율성을 개선하고 실제 와사비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킴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와사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와사비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일본 음식과 스시의 매력이 커지면서 주도되고 있습니다. 와사비는 이 지역의 독특한 요리 문화와 새로운 맛을 시도하려는 소비자의 욕구로 인해 가정 주방과 레스토랑 모두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와사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식품에 사용되는 것을 넘어 웰빙 및 건강 식품에 대한 사용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북미의 강력한 소매 인프라의 일부로, Wasabi 제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글로벌 와사비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KINJIRUSHI Co., Ltd., Kikkoman Corporation, Eden Foods, Oregon Coast Wasabi, Real Wasabi LLC, S&B Foods Inc., Beaverton Foods Inc., Silver Spring Foods Inc., Walgreens Farms, Clearspring Ltd., Wasabi Essentials Ltd., Yamasa Corporation, World Wasabi Inc., MUSO Co., Ltd., Pacific Coast Wasabi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6월, 타즈메이니아의 상업용 와사비 농장인 시마 와사비(Shima Wasabi)는 실제 와사비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개편했습니다. 페이스트 및 파우더 항아리 외에도 업데이트된 온라인 상점에서는 신선한 와사비 줄기와 잎을 제공합니다. 호주 전역의 요리사, 믹솔로지스트, 레스토랑 및 증류소가 자사 제품에 관심이 있다고 회사는 주장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와사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와사비 시장, 유형별
- 가루
- 소스/페이스트
전 세계 와사비 시장, 자연
- 진부한
- 유기농
글로벌 와사비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음식 & 음료
- Pharmaceuticals & Nutraceuticals(제약 & 건강기능식품)
- 다른
글로벌 와사비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