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드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향미, 무향), 품질별(표준, 프리미엄, 초프리미엄), 유통 채널별(오프트레이드, 온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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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보드카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788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보드카 시장 규모는 2023년 477억 달러에서 2033년 78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1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보드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05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2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향료, 비향), 품질별(표준, 프리미엄, 울트라 프리미엄), 유통 채널별(오프트레이드, 온트레이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보드카는 중성적이고 깨끗한 맛과 다재다능함으로 널리 찬사를 받는 절묘한 증류 음료입니다. 발효 보드카는 제품이 자주 증류를 거쳐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발효 곡물, 감자 또는 기타 식물성 원료에서 높은 알코올 농도를 달성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깨끗한 음료를 만드는 놀라운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칵테일로 인기가 있으며 요리에 사용됩니다. 보드카의 글로벌 시장 성장이 증가하는 것은 알코올 소비 증가, 고급 제품에 대한 움직임, 고객의 새로움에 대한 미약함을 충족시키는 가향 보드카의 인기 증가에 기인합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국제 무역의 존재는 다양성을 더하고 보드카 시장의 확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보드카 시장은 가처분 소득 증가, 급속한 도시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해 매우 강력하게 성장했습니다. 또한 과일이 들어간 더 건강한 보드카 옵션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업계는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다른 선호도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저칼로리 및 저알코올 옵션입니다. 그러나 세계 보드카 산업은 소비자와 다양한 대체품의 수제 맥주 선호도가 계속 증가하는 것보다 성장이 더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매우 높은 세금의 수출과 함께 엄격한 정부 법률의 존재는 보드카 관광의 국제적 성장을 억제했습니다.
맛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보드카 시장은 향이 첨가된 보드카와 무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맛을 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미뢰를 감질나게 하는 무수한 풍미에 의해 주도됩니다. 맛이 첨가된 보드카는 거의 모든 고객, 심지어 맛이 없는 종류의 영약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어필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믹솔로지와 칵테일 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음료 애호가와 바텐더는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 독특한 풍미를 발견하기를 원합니다.
울트라 프리미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품질에 따라 글로벌 보드카 시장은 스탠다드, 프리미엄, 울트라 프리미엄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울트라 프리미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울트라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가 제품을 비싸고 좋은 맛, 프리미엄 재료 및 수공예 품질을 중시하는 고급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고 마케팅한 데 기인합니다. 울트라 프리미엄 보드카에 대한 수요 증가는 프리미엄 재료와 우수한 솜씨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고객들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경험을 추구하기 위해 증류주와 칵테일에 대해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보드카 시장은 오프 트레이드 (off-trade)와 온 트레이드 (on-trade)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별 성장은 슈퍼마켓, 주류 판매점, 대형 슈퍼마켓 및 오프 트레이드에서 많은 식료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프 트레이드 매장에서 쇼핑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정말 다양한 보드카 브랜드, 유형 및 크기가 이러한 오프 트레이드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틈새 라인에서 프리미엄, 맛이 첨가된 보드카에 이르기까지 이 매장은 모든 유형의 소비자 취향과 선호도를 만족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드카는 믹솔로지와 칵테일 문화의 기본 재료로서 중요한 중요성을 지니기 때문에 북미에서 매우 유명하여 음료의 끝없는 조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보드카 브랜드의 창의적인 마케팅 방법, 강력한 브랜딩, 효율적인 광고 노력은 이미 담금질이 필요한 음료의 특성을 더합니다. 북미 회사들은 또한 고객을 유지하고 보드카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맛과 품종을 계속 혁신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보드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의 새로운 보드카 시장은 주로 러시아가 1 년 동안 1 인당 약 11 리터의 보드카의 평균 소비량을 선도하는 등 막대한 연간 소비량 때문입니다. 다른 거대한 소비자는 유럽 국가 중 슬로바키아, 우크라이나, 폴란드 및 불가리아입니다. 또한 독일, 프랑스 및 기타 국가에서 부상하는 칵테일 문화와 프리미엄 보드카에 대한 수요로 인해 여전히 성장 전망을 높이고 있습니다. 보드카는 유럽 대륙 전체에서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유럽에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드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Constellation Brands, Inc., Distell Group Limited, Proximo Spirits, Inc., Canadian Iceberg Vodka Corporation, BACARDI, Henkell Freixenet Holding, Diageo, Pernod Ricard, Davide Campari-Milano N.V., Brown-Forma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2월에는 디아지오 스미노프 컬렉션의 체리 드롭 버전으로, 알코올 도수 37.5%로 맛이 다르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보드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보드카 시장, 유형별
- 맛
- 무맛
글로벌 보드카 시장, 품질별
- 표준
- 프리미엄
- 울트라 프리미엄
글로벌 보드카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트레이드(Off-trade)
- 거래에 관하여
지역별 글로벌 보드카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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