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통찰력(제품 제형 및 개발, 제조 및 포장, 연구 및 개발), 복용 형태(정제 및 캡슐, 분말 및 소프트 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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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871억 7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규모는 2023년 380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871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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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MO(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는 VMS(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브랜드가 건강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포장하는 동시에 모든 규제 제휴와 고품질 완료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협회가 될 것입니다. 맞춤형 영양에 대한 수요 증가는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VMS) CDMO 시장의 성장을 향한 길을 닦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 역량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CDMO(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를 개선하면 시설 설정 및 검증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더 낮은 비용으로 판매 및 생산에서 높은 비용 이점을 얻을 수 있으므로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VMS)의 성장 시장을 위한 우수한 관련 활동을 하는 CD를 지원합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주로 VMS CDMO 시장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제조 및 패키징 지원을 위해 CDMO 파트너십에 의존할 것입니다. 맞춤형 영양은 점점 더 VMS CDMO 시장의 진정한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건강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개별화된 보충제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으며, 개인의 특정 건강 요구 사항 및 라이프스타일 선호도에 부응하는 보충제를 설립하기 위한 움직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다량 섭취하면 특히 매일 섭취할 때 때때로 위험해질 수 있어 시장의 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조 및 포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서비스 통찰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은 제품 제형 및 개발, 제조 및 포장, 연구 개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제조 및 포장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공급망의 핵심 구성 요소인 제조 및 포장에 기인합니다. 일부 조직에는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장비, 인프라 또는 기술이 없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CDMO에 아웃소싱하면 기업은 핵심 역량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정 준수, 비용 효율성 및 확장성은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소프트 젤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형에 따라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은 정제 및 캡슐, 분말 및 소프트 젤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프트젤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와 제조업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망이 밝다는 소프트 젤 시장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대형 브랜드는 서부로 눈을 돌리거나 오히려 위탁 개발 및 제조 조직(CDMO)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연질 젤라틴에 이은 CDMO는 매력적인 제형 기능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제공하여 효능에 가치를 더하고 최종 사용자에게 어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규정 준수 및 보증에 대한 엄격한 규제 체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가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북미 CDMO는 또한 새로운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효과적인 보충제를 개발하기 위한 혁신과 R&D에서도 최첨단을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의 통합으로 인해 CDMO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브랜드 위험 노출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제형, 생산 및 포장 수행 프로세스에 대한 총체적인 원스톱 쇼핑을 제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 나라가 부상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이러한 현상은 정보를 받는 사람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연구 개발 성분 공정의 발전과 함께 제조 및 약물 제형의 개발의 세계화는 이 지역 내 시장 성장의 방향을 가리키는 다른 필수 요소입니다.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는 Aenova Group, Catalent Inc, CAPTEK Softgel International Inc, Health Wright Products, Inc, INPHARMA S.p.A, Lonza, NutraScience LabsPLT Health Solutions, Robinson Pharma, Inc., SFI Health, Sirio Pharma, Softigel, Akums Drugs and Pharmaceutical Ltd, Atlantic Essential Products, Inc, B & D Nutritional Ingredients, Gemini Pharmaceuticals, LiquidCapsule, Martinez Nieto, MediGrün Naturprodukte GmbH, Nutraceuticals International Group, Recipharm AB, Rain Nutrience, Nutrilo GmbH, CVC Credit, US Pharma Lab 등.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7월, CVC Credit은 최근 Ardian의 포트폴리오 내 식품 보조제, 프로바이오틱스 기반 제품 및 의료 기기를 공급하는 유럽 최고의 공급업체인 Biofarma Group("Biofarma")이 위탁 개발 및 제조를 위한 미국 기반 CDMO인 US Pharma Lab을 인수하기 위해 고위 시설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앞장섰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서비스 인사이트별
- Product Formulation and Development
- 제조 및 포장
- 연구 및 개발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제형별
- 정제 및 캡슐
- 가루
- 소프트 젤
글로벌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 CDMO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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