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타민 D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아날로그(비타민 D2, 비타민 D3), 형태(건조, 액상), 최종 사용자(성인, 임산부, 어린이), 용도(사료 및 반려동물 사료, 제약, 기능성 식품, 개인 관리),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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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타민D 시장, 2033년 29억6000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규모 는 2023년 14억 2 천만 달러에서 2033년 29억 6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대한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개의 수치 찾아보기 아날로그(비타민 D2, 비타민 D3), 형태(건조, 액체), 최종 사용자(성인, 임산부 및 어린이), 응용 프로그램별(사료 및 애완동물 사료, 제약, 기능성 식품 및 퍼스널 케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인간의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D와 그 유도체를 생산, 유통 및 소비하는 비타민 D 시장. 비타민 D는 뼈를 유지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하며, 일반적으로 웰빙을 보장하는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D는 지방이 많은 생선 및 강화 유제품과 같은 식품의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햇빛 노출을 통해 체내에서 합성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주로 식품 및 음료를 풍부하게 하거나 강화하는 비타민에 대한 수요 증가, 비타민 D 결핍 발병률 증가, 건강 및 웰빙 추세 증가, 여성의 골다공증 발병률 증가,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개발도상국은 물론 선진국의 소비자들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기능성 음료, 건강 보조 식품 및 가공 식품과 같은 제품을 선호함에 따라 식품의 비타민 강화 추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 측면의 수요는 식품 및 기능 식품 산업 전반에서 비타민 D 시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료의 결핍으로 인해 여러 다른 비타민과 함께 비타민 D가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가격 인상은 현재 비타민 시장의 성장에 가장 큰 장벽입니다.
비타민 D2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사체를 기준으로 글로벌 비타민 D 시장은 비타민 D2와 비타민 D3로 나뉩니다. 이 중 비타민 D2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분절적 성장은 비타민 D2의 장점, 면역력에 대한 역할,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건조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전 세계 비타민 D 시장은 건조 비타민D와 액상으로 나뉩니다. 이 중 건조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주도되며, 주로 안정성과 높은 유통 기한과 같은 많은 장점을 기반으로 건조 형태에 대한 수요 증가와 취급, 운송 및 보관의 용이성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의 용해도가 높기 때문에 분말 및 캡슐 형태의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성인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비타민 D 시장은 성인, 임산부 및 어린이로 나뉩니다. 이 중 성인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세그먼트의 성장 및 수요를 촉진할 핵심 요인으로 인해 비타민 D의 심각한 결핍으로 인해 50세 이상의 개인에서 골연화증, 골감소증 및 골다공증을 포함한 많은 유형의 질병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비타민 D 시장은 사료 및 애완 동물 사료, 제약, 기능성 식품 및 퍼스널 케어로 나뉩니다. 이 중 제약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유형의 의약품 제조에서 비타민 D의 공급원으로 식물 및 동물성 제품을 사용한 데 기인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 D 결핍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된 몇 년 동안 세그먼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타민 D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타민 D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시장 성장 및 수요의 주요 동인에는 이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우유와 같은 원자재와 이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 가처분 소득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람들의 높은 비타민 D 결핍은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다양한 비전염성 질병의 유병률이 높기 때문에 세계 다른 국가에 비해 비타민 D 결핍률이 높습니다. 국민건강조사(National Health Survey)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에서는 진성 당뇨병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타민 D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타민 D 섭취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비타민 D 섭취가 증가하는 세 번째 이유입니다. 캐나다의 식품에 비타민 D가 부족하다는 사실은 신체에서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기 때문에 비타민 D 결핍을 초래했습니다. 캐나다 지역사회 보건 조사(Canadian Community Health Survey)에서 수집된 데이터에 따르면 모든 연령 및 성별 그룹의 거의 90%가 부적절한 섭취를 경험했습니다. 캐나다 인구의 비타민D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Genestra Brands는 2022년 11월에 비타민D 결핍 및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이는 두 가지 새롭고 향상된 비타민D 보충제인 D-Mulsion 2500 및 D3 2500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비타민 D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ASF SE, Bio-Tech Pharmacal, Divi's Nutraceuticals, Synthesia, a.s., PHW Group Lohmann & Co., Sichuan Neijiang Huixin Pharmaceutical Co Ltd, Fermenta Biotech Ltd., Dishman Group, Abbott Laboratories, DSM, Zhejiang Xinhecheng Co., Ltd., Xiamen Jindawei Vitamin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2022년 4월, 애보트는 비타민D, 칼슘, 커큐민을 함유한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간편한 일일 건강 보조제인 아라치톨 구미젤리를 출시했습니다. 오렌지 과일 맛이 나는 이 구미젤리는 인도의 최고 식품 안전 감시 기관인 FSSAI의 승인을 받았으며 뼈 생성, 면역력 강화 및 전반적인 웰빙에 도움이 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비타민 D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아날로그별
- 비타민 D2
- 비타민 D3
전 세계 비타민 D 시장, 형태별
- 마른
- 액체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성인
- 임산부
- 자녀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사료 & 애완동물 사료
- 제약
- 기능성 식품
- 개인 위생 용품
지역별 글로벌 비타민 D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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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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