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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제품별(유제품 대체품, 육류 대체품 및 기타), 출처별(아몬드, 콩, 귀리, 밀 및 기타),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매장 및 기타), 지역별 통찰력 및 2033년까지의 예측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177
페이지
179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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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규모 받는 사람 2033년까지 558억 4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규모는 2023년 237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558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9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건 푸드 마켓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유제품 대체품, 육류 대체품 등), 출처별(아몬드, 대두, 귀리, 밀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상점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비건 식품에는 유제품과 육류 또는 식물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 고기의 맛, 맛, 모양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육류 대체품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전통적인 육류 제품 대신 점점 더 많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두부는 대부분의 채식주의자 또는 완전 채식주의자가 모든 육류 형태의 대체품으로 보관하는 식품 유형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유제품이 없는 식품 및 음료 제품은 아몬드, 대두, 쌀 및 코코넛과 같은 다양한 공급원에서 유래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유제품 대체품의 예로는 우유, 아이스크림, 치즈 및 버터가 있습니다. 동물 복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동물 학대와 육류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생활 방식의 변화 및/또는 식단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과학 출판물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과 육류는 농업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식물성 식품을 섭취하면 개인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동시에 식품 산업에서 동물에 대한 착취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는 보다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 관행을 촉진하는 동시에 인도적 측면을 다룹니다. 그러나 요즘 수많은 제조업체가 시장에 식물 기반 버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동물성 식품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식물 대체품의 맛과 질감은 동물성 식품과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매력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비건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채택은 조금 더 오래 걸릴 것으로 예측됩니다.

 

유제품 대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은 유제품 대체품, 육류 대체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제품 대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대체품은 적절한 대체품이며 사용자가 배양이나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용성 증가의 대부분은 슈퍼마켓, 건강 식품 매장 및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현재 콩, 아몬드, 코코넛 및 귀리 우유와 같은 인상적인 유제품이 없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습니다. 유제품이 없는 요구르트; 치즈 대체품; 그리고 비건 버터 등. 이러한 가용성은 소비자가 유제품 대체품을 식단에 더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에 따라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은 아몬드, 대두, 귀리, 밀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대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분리 대두 단백질이 소시지, 패티, 너겟과 같은 비건을 위한 다양한 유형의 육류 대체품 제조를 위한 원료로 사용됨에 따라 주도됩니다. 콩은 다양한 요리 목적에 적응할 수 있으며 신제품 개발의 기반이 됩니다. 여기에는 두유, 두부, 대두 단백질, 육류 대체품과 같은 대두 제품이 포함되며 현재 인도 시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슈퍼마켓이 비건 대체품을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건 육류 대체품, 식물성 치즈, 비유제품 우유, 비건 디저트, 사전 포장된 비건 식사 등과 같은 식물성 제품이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다양성을 통해 소비자는 여러 비건 옵션 중에서 시도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건 푸드 마켓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유당 불내증이 널리 퍼져 있는 것도 유제품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요인입니다.  미국 시장은 주로 식품 산업에서 동물 학대 및 이와 관련된 환경 파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소비자로 하여금 동물 유래 제품에 대한 대안을 스스로 제시하게 만들었습니다. 미국에서 수백만 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유당 불내증은 유제품 대체품에 대한 수요의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생태학적으로나 건강적으로, 대체 유제품과 식물성 유제품이 더 큰 추세를 나타내는 한 가지 이유는 보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식단의 틀 아래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건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은 주로 소비자 건강 인식 향상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고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개발하기 위한 큰 시장은 시장 성장의 엄청난 범위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업은 건강에 중점을 둔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이 분야에 대한 전략적 투자로 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llplants, Atlast Food, Amy's Kitchen, FUTURE FARM LLC., Good Catch, Bel Group, Danone S.A, Daiya Foods Inc., Beyond Meat, LIVEKINDLY CO. INC., Puris Foods, Tofutti Brands Inc., Plamil Foods Ltd, VBites Foods Limited, Eden Foods Inc.,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SunOpt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3월, Daiya Foods는 북미에서 발효 기술을 획득하기 위해 투자를 단행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제품별

  • 유제품 대체품
  • 육류 치환기
  • 다른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출처별

  • 편도
  • 간장
  • 다른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온라인 상점
  • 다른

 

지역별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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