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톤수 용량별(최대 2톤, 2~3톤, 3~5.5톤), 추진력별(전기, 하이브리드, 내연기관), 최종 용도별(상업용, 개인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밴 시장은 2033년까지 2,547억 3,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밴 시장 규모는 2023년 1,625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2,547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톤수 용량(최대 2톤, 2-3톤, 3-5.5톤), 추진(전기, 하이브리드, 내연 기관), 최종 용도(상업용, 개인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밴 시장은 사람이나 제품을 이동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자동차를 포함합니다. 밴은 적재 공간과 기동성 사이의 절충안을 제공합니다. 밴은 자동차보다 크지만 트럭보다 작습니다. 밴은 응급 서비스, 개인 및 상업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그들은 모바일 작업 공간, 상품 배송 및 학생 수송을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전 세계 밴 시장은 도시 이동성 솔루션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도시가 승객과 상품 모두를 위한 효과적이고 컴팩트한 운송에 더 중점을 두기 때문에 확장되고 있습니다. 밴, 특히 톤수가 적은 밴은 붐비는 도시 경관을 협상하고 승차 공유, 주문형 서비스 및 라스트 마일 배송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적합합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한 친환경 밴 채택은 지속 가능한 교통을 지원하는 도시 중심 정책에 의해 장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재정적 장벽, 연료 가격 변동, EV 모델 및 충전 인프라에 대한 높은 초기 비용으로 인해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대 2톤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톤수 용량을 기준으로 글로벌 밴 시장은 최대 2톤, 2-3톤, 3-5.5톤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최대 2톤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혼잡한 지역을 쉽게 탐색할 수 있고 더 작은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이 밴은 비용 효율적이고 연료 효율적이며 가벼운 무게와 같은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밴 시장은 전자 상거래의 성장, 라스트 마일 물류 지원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점점 더 확장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중소기업을 위한 주요 선택입니다.
ICE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진력을 기준으로 글로벌 밴 시장은 전기, 하이브리드 및 내연 기관으로 나뉩니다. 이 중 ICE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비용 효율성, 신뢰성 및 광범위한 ICE 연료 소비로 인한 시장 노출에 기인합니다. ICE 동력 밴은 잘 구축된 인프라, 연료 펌프 및 기타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세그먼트 확장의 핵심 동인은 더 넓은 구매 가격입니다.
상업용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엄청난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를 기준으로 글로벌 밴 시장은 상업용 및 개인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용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밴 시장에서 엄청난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맞춤형 옵션과 유연하고 다재다능한 특성으로 인해 시장 확장에 기여했으며, 이는 상업용 차량에 선호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또한 물류 체인, 전자 상거래 및 라스트 마일 운송에서 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밴 시장에서 엄청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견고한 인프라와 급속한 도시화는 붐비는 장소에서 효과적인 교통 수단에 대한 수요 확대를 촉진하며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지역 시장은 또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연방 공무원 인센티브와 차량 관리에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주도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건설 및 농업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요 증가가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밴은 이제 밴 맞춤화 서비스의 성장 덕분에 푸드 트럭, 모바일 오피스 및 특수 서비스 차량과 같은 특수 용도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밴 라이프" 문화 트렌드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현지 시장에서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창출하여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와 동남아시아와 같은 개발도상국에서 라스트 마일 배송 서비스와 전자 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이 확장의 원동력입니다. 도시 내 물류를 위한 작고 연료 효율적인 밴에 대한 필요성은 이 지역의 인구 밀도와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다양한 중소기업(SME)이 증가함에 따라 저렴한 상품 및 서비스 운송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중국과 일본은 물류 부문의 정교한 프레임워크로 인해 지역 시장 기회와 확장을 신속하게 강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oyota Motor Corporation, Nissan Motor Co., Ltd., Hyundai Motor Company, Mitsubishi Motors Corporation, Isuzu Motors Limited, Stellantis NV, Ford Motor Company, Mercedes-Benz Group AG, Volkswagen Group, Renault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2월, Vauxhall Movano HYDROGEN은 Vauxhall의 전기 및 수소 자동차 라인업에 최신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이 전혀 없으며 최대 311마일(WLTP)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Movano HYDROGEN은 위성 내비게이션이 있는 10인치 터치스크린, 자동 에어컨, 키리스 스타트와 같은 기능이 포함된 Prime 사양으로 제공되며 주문은 2025년 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밴 시장, 톤수 용량 기준
- 최대 2 톤
- 2 내지 3 톤
- 3 내지 5.5 톤
글로벌 밴 시장, 추진 장치
- 전기의
- 잡종
- 내연 기관
글로벌 밴 시장, 최종 용도별
- 광고 방송
- 개인
글로벌 밴 시장, 지역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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