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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지방 함량(전유, 반탈지유, 탈지유), 제품별(향미 첨가 및 무향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591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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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882  억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규모는 2023년 759억 달러에서 2033년 1,88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지방 함량(전체, 반탈지 및 탈지), 제품별(향료 및 무향)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초고온(UHT) 우유 시장은 초고온 가공을 사용하여 멸균된 우유의 생산, 유통 및 소비를 포함하므로 냉장 보관할 필요 없이 유통 기한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은 냉장 보관에 대한 접근이 제한된 지역과 오래 지속되는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의 소비자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소비자를 수용합니다. UHT 우유는 전유, 반탈지유, 탈지유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어 다양한 식이 선호도를 충족시킵니다. 시장은 주로 도시화 증가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편의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UHT 우유의 긴 유통 기한과 보관 용이성은 냉장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에서 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채택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신선한 우유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신선한 대체품에 비해 UHT 우유의 영양가에 대한 우려와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방 함량에 따라 초고온 우유 시장은 전체, 반탈지 및 탈지유로 나뉩니다. 이 중 전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풍부한 맛, 더 높은 영양가, 전지방 유제품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널리 퍼진 선호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전유는 필수 영양소와 에너지의 공급원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개발 도상국과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유제품 기반 조리법의 요리 및 준비에 대한 다양성은 지속적인 수요에 기여합니다.

 

 무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초고온 우유 시장은 가향 우유와 무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무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향 우유 부문의 지배력은 요리, 제빵 및 음료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가정 및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널리 사용됨에 의해 주도됩니다. 무향 우유는 자연스러운 맛과 다양한 식이 선호도 및 요리 목적과의 호환성 때문에 소비자가 선호합니다. 또한 모든 연령대에서 폭넓은 매력을 가지고 있어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초고온 우유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초고온 우유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의 유제품 산업의 확고한 특성으로 인한 지역 성장과 UHT 우유에 대한 상대적으로 강한 소비자 선호도가 이러한 요인 중 일부입니다. 유럽 소비자들은 유제품 소비에 대한 친밀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UHT 우유는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하게 맞고 영양이 풍부하고 매우 편리합니다. 유럽에 고급 유통 채널을 가진 대규모 핵심 시장 플레이어의 존재는 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초고온 우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가 시장을 밀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가가 높고 오래 지속되는 유제품 옵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식습관과 유제품 기반 음료의 인기는 UHT 우유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유통 인프라의 개선과 다양한 UHT 우유 제품의 가용성으로 인해 소비자가 더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시장의 빠른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글로벌 초고온 글로벌 우유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는 Nestlé, LACTALIS,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 Danone, YILI.COM INC., Arla Foods amba, Sodiaal, Savencia Fromage & Dairy 및 Amcor plc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밀키미스트(MilkyMist)는 SIG 및 아나바이오 테크놀로지스(AnaBio Technologies)와 협력하여 무균 상자에 포장된 세계 최초의 수명이 긴 프로바이오틱 버터밀크를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음료 산업에서 중요한 진전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한 음료에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지방 함량 기준

  • 전체
  • 세미 스키밍
  • 미끄러져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제품별 

  • 무맛

 

글로벌 초고온 우유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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