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인스턴트, 포드, 분쇄 및 RTD), 유통 채널별(푸드서비스, 소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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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억 2,42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규모 는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7%의 CAGR로 2023년 2억 1,630만 달러에서 2033년 4억 2,42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인스턴트, 포드, 그라운드 및 RTD), 유통 채널별(식품 서비스, 소매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강황 가루를 함유한 커피 음료 시장은 강황 커피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고 독특하고 맛있는 커피를 원하는 고객들은 강황 커피를 자주 선택합니다. 강황 커피는 면역 체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스트레스, 불안, 슬픔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황 커피는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포함한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시장에는 강황을 포함한 커피 제품의 제조 및 유통이 포함됩니다. 또한 강황 커피 시장은 대부분 DTC(Direct-to-Consumer) 판매 채널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는 전자 상거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강황 커피와 같은 특정 제품이 이제 더 많은 청중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강황 커피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높은 원료 비용과 대체품의 존재와 같은 과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인스턴트 세그먼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황 커피 시장은 제품에 따라 인스턴트, 포드, 분쇄, RTD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인스턴트 세그먼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황 커피를 만드는 과정은 인스턴트 커피로 빠르고 쉽습니다. 인스턴트 강황 커피의 인기가 높아지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비교할 수 없는 용이성과 단순함입니다. 바쁜 일정을 맞추기 위해 현대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쉽고 빠른 해결책을 찾습니다.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강황 커피 시장은 식품 서비스, 소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및 전문 건강 식품 매장을 포함한 다양한 소매점에서 심황 커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강황 커피를 일상적으로 쇼핑할 때 쉽게 얻을 수 있는데, 이러한 물리적 장소는 도시와 시골 지역 모두에서 매우 흔하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강황 커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강황 커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시장에서 강황 커피에 대한 수요는 대부분 이 지역의 번성하고 성장하는 건강 및 웰빙 운동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분야의 소비자들은 단순한 식단을 넘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으로 알려진 강황은 이 스타일에 매우 적합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강황 커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독일, 이탈리아, 영국과 같은 유럽 국가에 강력한 소매 및 유통 네트워크가 존재하기 때문에 강황 커피 시장이 확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건강 식품 매장, 스페셜티 커피숍 및 온라인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소매점에서 강황 커피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강황 커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VitaCup, Four Sigmatic, Navitas Organics, Ramini Bio Nutrition, Natures Harvest, Coffeeza, QuikTea Inc., Grateful Earth, Hemani, Continental Coffee, Pride of India, Golde, Spice Drop, Gaia Herb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9월, 프리미엄 USDA 유기농 및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커피, 차 및 건강 식품 공급업체인 NutroCore는 최신 제품인 시나몬 강황 유기농 커피를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강황 커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부산물
- 순간
- 포드
- 땅
- RTD (RTD)
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유통 채널별
- 식품 서비스
- 소매
- 다른
글로벌 강황 커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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