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트러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트러플), 특성별(유기농 및 재래식), 형태별(신선한 것과 가공된 것), 유통 채널별(B2B 및 B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트러플 시장, 2033년까지 1억 2,772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트러플 시장 규모 는 2023년 6억 2,460 만 달러에서 2033년 1억 2,720 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트러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블랙 트러플 및 화이트 트러플), 자연별(유기농 및 전통적), 형태별(신선 및 가공), 유통 채널별(B2B 및 B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트뤼플을 생산, 수확, 가공 및 판매하는 산업은 트뤼플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뤼플은 참나무와 헤이즐넛과 같은 특정 나무와 관련하여 지하에서 자라는 일종의 매우 가치있는 식용 곰팡이입니다. 트뤼플은 독특하고 흙 냄새가 나는 맛과 향 때문에 미식 요리의 고급 재료입니다. 오일, 소스 및 파스타, 리조또 및 기타 요리에 강판에 간 트뤼플과 같은 직접적인 요리 용도는 이를 포함하는 많은 식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트뤼플 자체의 영양 성분은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이것은 추가 지방이나 소금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도 음식에 풍부한 감칠맛을 줄 수 있으며 콜레스테롤이 없고 항산화제의 원천입니다. 트뤼플은 고객들이 식사의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공되지 않은 천연 재료를 찾음에 따라 식품에 유용하고 건강에 좋은 첨가물로 점점 더 많이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뤼플 시장은 이러한 제품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상당한 영향을 받고 억제되고 있습니다. 트러플의 독특한 맛과 맛에도 불구하고 희귀성과 구빙의 어려움으로 인해 제품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트뤼플 품종의 희소성과 제품 찾기의 어려움 때문이며 수요와 공급 사이에 불균형이 있어 가격표가 올라갑니다. 이것은 주요 고객 세그먼트가 트뤼플을 채택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블랙 트러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트러플 시장은 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트러플로 나뉩니다. 이 중 블랙 트러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블랙 트러플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가진 셰프와 미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블랙 트러플은 흙내음과 향긋한 특성으로 정의되는 독특하고 가치가 높은 풍미 프로필로 인해 상당한 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식사에 맛있는 감칠맛을 더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미식 요리에서 인기 있는 재료입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특성에 따라 글로벌 트뤼플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인공 화학 물질, 비료 및 화석 연료를 사용하여 송로버섯을 재배하는 전통적인 재배 방식에 기인합니다. 트뤼플의 재래식 재배의 초기 활동에는 시장의 수요, 토양 상태 및 날씨에 따라 선택에 적합한 트뤼플 종을 선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트뤼플 시장은 신선 트뤼플과 가공 트뤼플 시장으로 나뉩니다. 이 중 신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신선한 트러플 때문이며, 트러플은 냄새와 풍미로 인해 가치가 높은 매우 바람직한 식품으로, 가공되지 않고 땅에서 바로 채취한 천연 트러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류에는 블랙, 화이트, 썸머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이 포함되며, 모두 요리계에서 특히 훌륭한 요리사와 열정적인 미식가들이 전체 풍미 프로필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높이 평가합니다.
B2C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트러플 시장은 B2B와 B2C로 나뉩니다. 이 중 B2C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트러플이 시장의 B2C(Business-to-Consumer) 유통 채널에서 고객에게 직접 판매되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신선한 트뤼플은 B2C 유통 채널 중 하나인 파머스 마켓에서 고객에게 직접 판매됩니다. 현지 송로버섯 채취자나 송로버섯 재배자가 파머스 마켓에 참여하여 고객이 송로버섯 수확자와 대화하고 송로버섯에 대해 배운 다음 구매하는 독특한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러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러플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트뤼플은 또한 다양한 초콜릿에 흠뻑 젖어 있는데, 이는 비쌀 수 있으며 특별한 날에 누군가에게 주는 좋은 선물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초콜릿의 고품질 재료에 대한 수요가 더 높기 때문에 초콜릿이 매우 매력적이고 독점적입니다. 트러플 초콜릿은 영국, 독일, 프랑스 및 기타 많은 지역 국가와 같은 지역 국가에서 많은 수요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러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도시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고급 제과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 인도와 같은 국가는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호하는 중산층 인구가 확대됨에 따라 수익성 있는 시장으로 부상하기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트러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rotz, SA, Gazzarrini Tartufi, TruffleHunter, Inc., Urbani Truffles, SABATINO NA LLC, LES FRÈRES JAUMARD, The Welsh Truffle Co., PLANTIN Truffles, Truffle Hill, Tartufi Morra, Angellozzi Tartuficoltura, Great Southern Truffles, BLACK BOAR TRUFFLE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2월, French Truffles Inc.는 북미와 유럽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프리미엄 트러플의 안정적인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Truffle Farm Ltd.를 인수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트러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트러플 시장, 제품별
- 블랙 트뤼플
- 화이트 트뤼플
- 다른
전 세계 송로버섯 시장, 자연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트러플 시장, 형태별
- 신선한
- 처리
전 세계 송로버섯 시장, 유통 채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B2C (영어)
전 세계 송로버섯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