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신용카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공동 브랜드, 비공동 브랜드), 애플리케이션별(거래, 할인 및 혜택 교환, 우선 액세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여행 신용카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71억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여행 신용카드 시장 규모는 2023년 183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57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2.03%입니다.
215페이지에 걸쳐 130개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글로벌 여행 신용카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공동 브랜드, 비공동 브랜드), 애플리케이션별(거래, 할인 및 혜택 상환, 우선 액세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 2023년~2033년 분석 및 예측.
여행용 신용카드 시장은 여행을 자주 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신용카드를 제공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이 카드는 편의성, 보안 및 재정적 유연성과 함께 여행 관련 비용에 대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매력적인 혜택과 보상으로 인해 여행 신용카드를 채택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과 전반적인 풍요로움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카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합니다. 또한 여행이 더 쉬워지고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여행 신용카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요인이 여행 신용 카드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높은 연회비와 이자율은 일부 소비자가 여행 신용 카드를 선택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카드의 제한된 허용 및 파트너 제한으로 인해 시장 성장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비 공동 브랜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여행 신용 카드 시장은 공동 브랜드, 비 공동 브랜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 공동 브랜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광범위한 매력과 유연성으로 인해 비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는 특정 브랜드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지출 옵션의 다양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또한 브랜드 제한이 없기 때문에 카드 소지자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보상을 극대화하여 매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자신의 지출과 보상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추구함에 따라 비 공동 브랜드 부문은 시장의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거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여행 신용 카드 시장은 거래, 할인 및 제안 사용, 우선 액세스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거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용 카드 거래의 성장은 디지털 거래의 증가와 현금 없는 결제로의 전환에 의해 주도됩니다. 소비자가 일상적인 구매에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편리함을 점점 더 선호함에 따라 거래 부문은 사용량 향상과 채택률 증가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모바일 지갑 및 비접촉식 결제와 같은 고급 결제 기술의 통합에 의해 더욱 뒷받침되며, 이는 거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신용 카드 상품으로 끌어들입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여행 신용 카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여행 신용 카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여행용 신용카드 시장은 특히 탄탄한데, 이는 주로 이 지역의 잘 구축된 금융 인프라와 여행에 대한 높은 소비자 지출로 인해 발생합니다. 여행 애호가의 수가 많고 체험 지출에 대한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북미의 신용 카드 발급 업체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여행 보상 및 혜택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금융 기관의 존재와 경쟁력 있는 제안은 여행 신용 카드 시장에서 북미의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 신용카드에 대한 수요는 가처분 소득 증가, 중산층 급증, 소비자의 여행 빈도 증가에 힘입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여행 관련 비용을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개인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카드의 매력이 커질 것입니다. 또한 디지털 결제 생태계의 확장과 핀테크의 발전으로 신용 카드의 접근성이 높아져 채택률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 발전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가 결합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여행 신용 카드 시장의 핵심 성장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여행용 신용카드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컴퍼니(American Express Company), 뱅크 오브 아메리카 코퍼레이션(Bank Of America Corporation), 캐피탈 원 그룹(Capital One Group), 캑스턴 페이먼트 리미티드(Caxton Payments Limited),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Chase Sapphire Reserve), 씨티그룹(Citigroup Inc.), HSBC, JP모건 체이스 앤 컴퍼니(JPMorgan Chase & Co.), 마스터카드(Mastercard), 스탠다드 차타드(Standard Charter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SBI카드는 최초의 여행용 신용카드인 'SBI Card MILES'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여행 크레딧을 항공 마일리지 및 호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여행 예약에 대해 향상된 보상을 제공하고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여행 신용 카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여행 신용 카드 시장, 유형별
- 공동 브랜드
- Non Co-Branded
글로벌 여행 신용 카드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거래
- 할인 및 혜택 사용
- 우선 접속
- 다른
글로벌 여행 신용 카드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