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연료별(가솔린, 디젤, 바이오연료, 항공 터빈 연료, CNG, 기타), 최종 사용자별(도로, 항공로, 철도, 수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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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수송용 연료 시장은 2033년까지 1,1032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규모는 2023년 8,289억 달러에서 2033년 1,103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3-2033년 동안 2.9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별(가솔린, 디젤, 바이오 연료, 항공 터빈 연료, CNG, 기타), 최종 사용자별(도로, 항공, 철도, 수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 및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수송용 연료는 자동차의 엔진 연소에 동력을 제공하는 연료 자원으로 정의됩니다. 운송 연료원은 항공, 육상 및 물과 같은 운송 수단에 따라 분류됩니다. 수송용 연료는 주어진 발전뿐만 아니라 엔진 성능, 연비 등의 개선에도 필요합니다. 승용차 및 상용차, 항공, 해상 운송, 농업 및 건설 부문, 대형 차량과 같은 자동차 부문에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상품과 사람을 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늘날 시장은 자동차의 기술 발전, 경제 성장 및 인프라 개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녹색 에너지 자원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이동, 유가 변동, 공급망의 불확실성이 확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시장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디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송 연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료를 기준으로 글로벌 수송 연료 시장은 가솔린, 디젤, 바이오 연료, 항공 터빈 연료, CNG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디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송 연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연료 자원은 주로 대형 차량, 산업용 차량에서 볼 수 있으며 대체 변수는 상업용 차량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디젤은 강력하고 차량에 고출력 성능을 생성하므로 이 세그먼트 포화는 시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송 연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수송 연료 시장은 도로, 항공, 철도 및 수로로 분류됩니다. 이 중 도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송 연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로는 수년 동안 교통을 위한 전통적인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승객, 상업 및 대형과 같은 운송 수단은 이것에 의존합니다. 도로의 연결성이 증가함에 따라 마을은 대도시와 연결됩니다. 따라서 이 부문과 증가하는 네트워크는 시장의 확장을 추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송 연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증가, 인프라 개발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운송 연료 시장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인도 및 중국과 같은 국가는 광대한 도로망을 포함하고 자동차 사업에서 급속한 기술 발전을 겪고 있어 시장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건설 및 물류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어 운송 연료에 대한 수요가 더 많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확장은 더 깨끗하고 효율적인 연료에 대한 수요 증가, 연료 기술의 발전, 탄소 배출 감소에 대한 강조에 기인합니다. 이 지역의 자동차 부문에 대한 잘 구축된 인프라는 바이오 연료 및 CNG와 같은 대체 연료로의 전환을 초래하며, 이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로벌 수송 연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hevron Corporation, Essar Oil Ltd., ExxonMobil Corporation, BP p.l.c., PetroChina Company Limited, Royal Dutch Shell Plc, Sinopec Limited, Saudi Arabian Oil Co., Total S.A., Phillips 66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Southern California Gas Co.는 대형 운송 산업에서 저공해 및 무공해 차량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50개의 연료 카드를 구입하는 데 150만 달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운송 연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연료별
- 가솔린
- 디젤
- 바이오 연료
- 항공 터빈 연료
- 증권 시세 표시기
- 다른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도로
- 항공
- 철도
- 수로
글로벌 운송 연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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