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가벼운 트레일 러닝화, 견고한 트레일 러닝화, 오프 트레일 러닝화),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61
페이지
246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52억 3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은 2023년 77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2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글로벌 트레일 러닝 신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의 210 개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 찾아보기 (가벼운 트레일 러닝화, 견고한 트레일 러닝화 및 오프 트레일 러닝화), 유통 채널 (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오프로드 달리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신발 시장은 트레일 러닝화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레일 러닝화는 쿠션을 제공하고 견인력을 제공하며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트레일 러닝화는 웅덩이, 경사면, 바위가 많은 지역을 포함한 고르지 않은 지형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이킹 신발의 견고함과 그립감, 러닝화의 휴대성과 유연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트레일 러닝화에는 트레일 파편과 같은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락 플레이트나 발가락 보호대와 같은 안전 기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몇 가지 중요한 요인이 트레일 러닝화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심장 운동을 제공하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 중 하나는 트레일 러닝입니다. 이러한 운동은 뼈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발병률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날씨 변화는 시운전에 큰 영향을 미치며 계절성은 제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가벼운 트레일 러닝화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은 가벼운 트레일 러닝화, 견고한 트레일 러닝화 및 오프 트레일 러닝화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벼운 트레일 러닝화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벼운 신발은 장거리 달리기 시 피로가 적기 때문에 대부분의 러너가 선호합니다. 러닝 신발의 단순성에 대한 추세에 대응하여 제조업체는 안전이나 지지력을 희생하지 않고 체중 감소를 장려하는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을 고안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절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은 일반적으로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입어보고 싶어합니다. 소비자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및 기능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유통 채널을 통해 지역 러닝 그룹과 그들의 선호도를 이해함으로써 제품 제공 및 광고 캠페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레일 러닝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레일 러닝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는 트레일 러닝의 인기가 높아지고, 피트니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새로운 재료 및 생산 공정의 생성, 소셜 미디어의 영향 때문입니다. 우수한 그립 시스템, 경량 소재 및 최첨단 쿠셔닝 기술의 사용과 같은 신발 디자인의 지속적인 혁신은 거친 지형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트레일 러닝화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외 활동에 대한 청소년의 참여 증가, 신발의 기술 개발,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 인터넷 플랫폼을 사용하는 주요 회사의 트레일 러닝화 마케팅 증가.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VF Corporation, New Balance, Wolverine World Wide, Inc., Brooks Sports, Inc., Adidas AG, Nike, Inc., SKECHERS, PUMA SE, ANTA Sports Products Ltd., Red Wing Brands of America Inc., Skechers USA Inc., ASICS America Corporation, Deckers Brands, Amer Sport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7월에는 밑창에 카본 플라이플레이트를 사용한 회사 최초의 트레일 슈즈인 나이키 울트라플라이(Nike Ultrafly)가 공개되었습니다. 2년 전 엘리트 라이더들과 함께 개발한 Ultrafly는 험난한 지형에서 속도와 견인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더 나은 견인력을 위해 MegaGrip 소재와 Vibram의 Litebase 혁신이 특징입니다.

 

  • 2024년 5월, 스케쳐스는 기업 및 라이프스타일 신발 컬렉션을 결합하여 워크, 아웃도어, 디자인 부문에서 국제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상징적인 도약 사슴 로고로 잘 알려진 존 디어(John Deere)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트레일 러닝화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제품별

  • 라이트 트레일 러닝화
  • 러기드 트레일 러닝화
  • 오프 트레일 러닝화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트레일 러닝화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46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46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