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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온라인 서비스 및 오프라인 서비스), 최종 사용자별(정부 및 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2023-2033년까지의 분석 및 예측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286
페이지
238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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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통광고대행사 서비스 시장  은 2033년까지 4,234억 5,000만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3년 2,475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4,234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온라인 서비스 및 오프라인 서비스), 최종 사용자별(정부 및 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2023-2033년까지 예측.

 

전통적인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은 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모든 마케팅 전략입니다. 신문 광고 및 기타 인쇄 광고는 전통적인 마케팅의 기본 형태이지만 광고판, 우편 광고, TV 및 라디오 광고가 모두 그 예입니다. 업계 플레이어는 고객이 광고를 읽거나 시청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통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마케팅 및 제품 홍보에 대한 가장 높은 기준은 회사의 엄격한 브랜딩 및 광고 지침의 결과입니다. 기업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글로벌 광고 표준이 다음 마케팅 수준에 도달한 결과, 기존의 국제 광고 조직은 경쟁이 치열해지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통적인 광고는 특히 인터넷 채택이 최소화된 지역이나 인구 집단에서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제공합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은 대중 시장에 계속 어필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광고주는 광범위한 청중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그러나 광고 혐오감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기존 광고에서 그렇습니다.  전통적인 광고는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와 TV 광고를 건너뛰거나 무시할 수 있는 기능이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힘을 잃고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은 온라인 서비스와 오프라인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솔루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오래된 광고 기법과 현대적인 광고 기법의 혼합과 전통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의 검증된 전술의 전술적 발전 때문입니다. 제품, 프로모션, 가격 및 장소는 전통적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현재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가 따르는 모범 사례 중 하나입니다. 또한 현재 광고주는 온라인 광고와 기존 광고 모두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창의적인 전략을 고안했습니다.  분석, 이메일 마케팅, 데이터 수집 등과 같은 정교한 온라인 도구는 현대 광고 대행사에서 사용됩니다. 

 

정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은 정부와 기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정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러한 전통적인 광고 회사가 정부에 의해 리더십과 국가 목표를 홍보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열차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인도 정부의 해당 부서는 인도 철도를 모델로 하여 전국 2175개 기차역 주변에 1000개 이상의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업이 시장을 주도하는 타겟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인쇄물, 라디오, 텔레비전 및 옥외 광고와 같은 기존 광고 채널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업계를 추진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그 결과, 이제 이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많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가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통적인 광고 서비스에 대한 지역 기업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이 목표 소비자에게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도달해야 할 필요성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미디어의 성장으로 인해 디지털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광고 서비스가 필요해졌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회사의 수도 마찬가지로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Ogilvy, BBDO Worldwide, McCann Worldgroup, Leo Burnett, Dentsu Inc., Saatchi & Saatchi, Grey Group, TBWA Worldwide, Young & Rubicam (Y&R), Publicis, JWT (J. Walter Thompson) 및 Havas Worldwid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0년 9월, Epilson은 중견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로열티 솔루션을 도입하여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유형  별

  • 온라인 서비스
  • 오프라인 서비스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정부
  • 기업

 

글로벌 전통 광고 대행사 서비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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