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순수 및 혼합), 응용 분야별(소매 및 케이터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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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규모는 19.36 달러 2033년까지 10억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116억 달러에서 2033년 193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26%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순수 및 혼합), 응용 분야별(소매 및 케이터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보고서에 있는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은 음료 부문에서 번창하고 있으며, 음료에 독특한 맛을 주는 토마토 유래 재료로 음료를 생산하고 마시는 것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음료는 칼로리가 적고 칼륨, 비타민 C, 항산화제인 리코펜과 같은 원래 영양소의 대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토마토 주스의 짠맛과 매운맛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통합하여 높일 수 있어 단맛과 비타민을 충족시키는 주스의 대안으로 입맛을 상쾌하게 하는 독특한 맛을 제공합니다. 이는 시장을 주도하고 소다와 과일 주스와 크게 다른 것을 찾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건강하고 자연스럽고 이국적인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토마토 음료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러나 토마토 주스와 토마토 기반 음료의 맛은 독특하며 모든 사람이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잠재적 수요가 제한되며, 특히 음료가 더 달콤하고 과일이 더 많기를 선호할 수 있는 젊은 소비자 사이에서 그렇습니다.
혼합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은 유형에 따라 순수와 혼합으로 나뉩니다. 이 중 혼합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은 음료의 계승과 혁신적 특성을 존중하면서 독특한 경쟁적 관점을 제공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혼합 토마토 제품으로 인해 주도됩니다. 또한 자연스럽고 건강한 물질은 이 혼합 토마토 기반 음료 범주에서 수요가 가속화되는 구성 요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소매 부문 은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은 소매와 케이터링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일반적으로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플랫폼 및 기타 소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 부문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매장은 모든 종류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많은 제품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소비자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 이유는 미국이 인구가 많은 나라이고 개인의 처분율도 매우 높은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에서 한 가지 추세는 사람들이 식물성 식단을 더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기능성 음료의 인기 증가로 전환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급속한 도시화, 중산층의 성장과 같은 요인이 건강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에 크게 기여한 나라는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입니다. 대중의 피트니스 의식 증가와 토마토 소비의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새로운 지역별 혁신적 제품이 이 지역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원동력입니다.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코카콜라, 펩시코, 캠벨 수프, 델몬트 푸드, 카고메, 이토엔, 산토리 음료 및 식품, 네슬레, Dr Pepper Snapple Group, Ocean Spray Cranberries, Inc., 웰치스, 유니레버, Tropicana Products, Inc., 미닛 메이드, 돌 푸드 컴퍼니, 볼트하우스 팜스, V8 야채 주스, 폼 원더풀 LLC 및 기타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9월, 하세가와 USA는 토마토 부스트랙트를 공개했습니다. 토마토에서 얻은 풍미 강화제로, 특별한 소스와 케첩, 수프와 살사 소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응용 분야에서 토마토의 맛과 질감을 향상시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유형별
- 순수한
- 혼합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 응용 분야별
- 소매
- 케이터링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토마토 풍미 음료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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