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복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신발, 의류 및 기타), 소재 유형별(나일론, 울, 면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유아복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978억 5,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아복 시장 규모는 2023년 2,591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4,978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아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별(신발, 의류 및 기타), 재료 유형별(나일론, 양모, 면화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토들러웨어는 보통 1세에서 4세 사이의 유아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류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대부분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가능해진 다양한 제품의 가용성 확대와 인도 및 기타 국가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진행 중인 인구 확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시장은 제품 프리미엄화 및 제조업체의 신기술 사용을 포함한 추세와 함께 예측 기간 동안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혁신은 의류 부문의 확장에 필수적이며 이는 유아복에도 적용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회사와 브랜드에서 디자인과 소재 측면에서 독특한 특징과 변형을 가진 새로운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웨어러블 기술, 3D 프린팅, 유기농 섬유 등과 같은 기술 발전은 이 시장에 많은 성장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무독성 및 유기농 면 의류에 대한 수요는 특히 선진국에서 화학 기반 재료 및 절차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복 판매는 소셜 미디어가 의류 사업에 미치는 큰 영향에 힘입어 급증하고 있습니다. 성장은 또한 유아 의류의 대중 문화 트렌드 채택에 의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소재와 정교한 생산 기술을 높은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격 및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의복 세그먼트는 2023년에 69.1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유아복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신발, 의류 및 기타. 이 중 의류 부문은 2023년에 69.1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 또는 유아용 의류 제품은 도시 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현재 쇼핑몰, 전문 상점, 실제 브랜드 매장 및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포함한 기타 판매 시점을 통한 효율적인 유통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은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문 유아복 회사의 부상도 이 시장의 확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면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 유형에 따라 유아복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나일론, 모직, 면화 및 기타. 이 중 면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기성과 부드러움으로 아기 피부에 적합하며 자극과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유아는 면의 흡수력 때문에 따뜻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잦은 세탁에 대한 탄력성과 장수로 인해 부모에게 비용 효율적인 옵션입니다. 면의 저자극성 특성은 알레르기 반응의 가능성을 더욱 줄여줍니다. 면은 편안함, 안전성 및 유용성을 포함하는 이러한 특성 때문에 유아용 옷에 선택되는 소재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 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유아복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전 세계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쇼핑은 제품, 제작에 사용된 재료, 제품의 안전 기능, 색상, 편안함, 질감 및 디자인과 같은 의류 관련 기능을 물리적으로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가 자주 선호합니다. 구매 후 교체, 구매 과정 중 도움 등과 같은 실제 시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최근 몇 년 동안 이 시장 확장의 주요 동인이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괄적인 유아 의류와 친환경 유아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부모들은 옷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게 되면서 자녀를 위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의류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친환경 및 유기농 유아 의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높였으며 이는 현지 시장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도시 소비자 수요 증가와 온라인 구매 패턴 확대가 비즈니스 성장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유아복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의 주요 동인은 중국, 인도 등과 같은 국가에서 지속적인 인구 증가입니다. 소비자 행동과 취향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유아복 및 신발의 광범위한 컬렉션을 제공하는 수많은 국내 제품 생산자도 이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수많은 국제 브랜드가 이 지역에 진출하여 주요 도시에 매장을 설립하고 온라인에 진출함으로써 성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아복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Nike, Inc., Carter's, Inc., Greendigo, Benetton Group, Adidas, Gap Inc., BONPOINT, Cotton On, Burberry, Mothercare plc, Aretto(SANOSYZO PVT. LTD.), Diesel, Hanna Anderss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0월, Reliance Brands Holding UK Limited와 부모와 어린이를 위한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인 Mothercare pl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의 일부를 받기 위해 합작 투자를 체결했습니다. Mothercare 브랜드 및 관련 지적 재산권 자산은 현재 인도뿐만 아니라 방글라데시, 부탄, 네팔 및 스리랑카와 같은 다른 인근 국가의 주요 시장을 위해 새로 설립된 파트너십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유아복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유아복 시장, 제품별
- 신발
- 의복
- 다른
소재 유형별 글로벌 유아복 시장
- 나일론
- 양모
- 면
- 다른
글로벌 유아복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지역 분석별 글로벌 유아복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