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1차, 2차, 벌크), 재료별(종이 상자 및 금속),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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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363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규모는 2023년 234억 달러에서 2033년 363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1차, 2차 및 대량), 재료별(종이 상자 및 금속)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담배 포장"은 담배 제품이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포장재를 포함합니다. 담뱃잎을 치료하면 농산물인 담배가 생산됩니다. 시가, 담배, 씹는 담배 및 중독성이 강한 각성제 니코틴은 그것으로 만든 많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포장은 담배 냄새를 없애고 수분 미생물, 변질 및 확산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포장재에 대한 수요는 담배 소비 증가에 정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담배 회사들은 늘어난 담배의 양을 처리하기 위해 추가적인 포장이 필요할 것이다. 신흥 국가의 소비 증가가 특히 뚜렷한 경우 개발 도상국의 포장 회사에게 새로운 시장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포장 담배 제품에 대한 수요는 이들 국가의 경제가 확장됨에 따라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연 캠페인과 흡연과 관련된 건강 위험에 대한 더 많은 이해로 인해 여러 분야에서 담배 사용이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담배 포장에 대한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보조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담배 포장 시장은 1차, 2차 및 대량으로 나뉩니다. 이 중 2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검토 기간 동안 2차 포장 부문은 1차 포장 부문보다 더 빠른 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래 포장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2차 포장을 통해 1차 포장을 보관, 도매 및 운송을 위해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2차 포장 시장은 창의적인 담배 상자와 담배 및 시가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강력한 개발 전망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상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재료, 담배 포장 시장은 종이 상자와 금속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종이 상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포장은 종종 소비자, 특히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호의적으로 보입니다. 종이 상자를 활용하면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고 친환경 포장을 우선시하는 소비자층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웅장함과 뛰어난 품질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종이 상자를 제작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인쇄, 엠보싱 및 마감 방법을 사용하는 종이 상자는 전체 브랜딩 전략에 추가되고 고급 제품 디스플레이를 찾는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브랜드 인지도의 중요한 요소는 포장입니다. 고객은 종이 상자에 표시하기 위해 독특한 로고, 색상 및 디자인을 사용하여 매장에서 특정 담배 브랜드를 쉽게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하는 북미에서는 담배 포장에 적용되는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 노골적인 건강 경고, 광고에 대한 제한, 담배 제품, 특히 어린이에 대한 담배 제품의 유혹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법이 그러한 예이다. 북미에서는 베이핑 장치 및 전자 담배와 같은 대체 담배 및 니코틴 제품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패키지 사양은 일반 담배의 패키지 사양과 다를 수 있으며, 이는 이 부문에 잠재력과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흡연율이 감소한 것은 북미 지역이 금연 캠페인을 주도한 결과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담배 포장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담배 사용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문화적, 사회적 변수가 여기에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는 담배 제품 및 포장재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뒷받침하기 때문입니다. 몇몇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은 담배 제품 시장을 발전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담배 수요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중산층의 확대로 인해 증가하며, 이는 포장 산업에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코담배 및 씹는 담배와 같은 무연 담배 제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일반 담배와 비교할 때 이러한 제품은 포장 요구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담배 포장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Westrock Company, Amcor Limited, Mondi Group, Innovia Films Ltd, Philip Morris International Inc., British American Tobacco P.L.C., Ardagh Group, Altria Group, Reynolds American Inc., ITC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4월, 오만은 사우디아라비아에 이어 동지중해 지역에서 담배 제품에 대한 일반 포장을 시행하는 두 번째 국가가 되었습니다. 포장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를 기쁘게 하는 브랜딩 구성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이 혁신적인 조치는 담배 규제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규정은 담배 제품에 명확한 건강 경고와 함께 브랜딩 및 광고 이미지가 없는 일관된 포장을 하도록 요구합니다. 흡연율을 낮추고 공중 보건을 증진하기 위한 국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이 조치는 담배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담배 포장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제품별
- 본래의
- 보조
- 부피
- 팩
재료별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 종이상자
- 금속
글로벌 담배 포장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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