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스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오븐, 팝업 및 컨베이어), 응용 분야별(상업 및 주거),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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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토스터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65억 9천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토스터 시장 규모는 2023년 39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65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1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토스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오븐, 팝업 및 컨베이어), 애플리케이션별(상업 및 주거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토스터는 전기 에너지를 열로 변환하여 빵 조각, 머핀, 와플을 굽고 굽는 일종의 전자 주방 장비입니다. 빵을 가열하면 다양한 종류의 구운 조각으로 변합니다. 빵을 굽는 것 외에도 현대 토스터는 피자, 패스트리 및 단백질이 포함된 기타 식품을 요리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발전은 다기능 및 고도로 자동화된 토스터를 생산했으며, 이는 일상적인 주방 활동에서 편리함을 찾는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시장 확장을 담당합니다. 시장은 전기 주방 장비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현대식 토스터는 기존 오븐보다 에너지를 덜 사용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성에 대한 증가 추세는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 제품의 인기와 일치합니다. 상업용 토스터는 호텔 및 식품 서비스 부문의 성장으로 인해 수요가 많습니다.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의 증가와 소비자에게 연결성, 편의성 및 에너지 절약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장치의 개발로 인해 가능한 성장 환경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 혁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높은 초기 자본 및 유지 보수 비용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팝업(pop-up)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스터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토스터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오븐, 팝업 및 컨베이어. 이 중 팝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팝업 토스터는 사용 편의성, 작은 크기,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독특합니다. 빵 조각, 베이글, 페이스트리를 쉽게 토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삶을 영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간단한 팝업 방식으로 소비자는 구운 제품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라우닝 설정은 일반적으로 팝업 토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토스트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팝업 토스터는 저렴한 비용, 사용의 단순성 및 작은 크기로 인해 가정의 주류로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신뢰할 수 있고 쉬운 토스트 솔루션을 찾는 광범위한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주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토스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토스터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주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토스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 환경에서 토스터는 중요한 주방 가전 제품으로 작동하여 아침 서비스를 위한 빠르고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거용 토스터는 팝업 토스터와 토스터 오븐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로 존재하여 사용자의 선호도와 사용 가능한 공간에 맞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토스트, 베이글 및 기타 아침 식사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개인 및 가족에게 주거용 토스터는 가격, 작은 크기 및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주방 필수품입니다.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토스터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소매는 사람들에게 쉽고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여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양한 토스터 모델을 탐색하고, 기능을 비교하고, 소비자의 피드백을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현관의 편리함, 독점 거래 및 할인의 가용성 및 배송은 온라인 토스터 구매의 인기에 기여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와 유망한 회사 모두 주요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주방 가전 제품에 대한 특정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청중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스터 및 기타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는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급증했습니다. 시장을 더욱 주도하는 것은 중산층의 확대와 트렌디한 주방 가전 제품에 대한 선호도입니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 일본 및 한국과 같은 국가의 주요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도 토스터의 범위와 가용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토스터에 대한 수요 증가는 종종 구운 빵을 포함하는 서양식 아침 식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개발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은 이제 다양한 토스터 옵션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장 확장을 지원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토스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스터에 대한 높은 수요는 이 지역의 강력한 가정 요리 문화와 빵과 베이글과 같이 토스트가 필요한 아침 식사 식품의 광범위한 사용의 결과입니다. 또한 주방 가전의 주요 생산업체의 존재와 최첨단 토스터 모델의 지속적인 출시는 시장 확장을 지원합니다. 또 다른 동인은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스마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주방 가전 제품의 인기입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의 성장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토스터의 가용성으로 인해 고객이 이러한 가전 제품에 더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스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KitchenAid, BELLA, Black & Decker, Breville, De'Longhi S.p.A., Dualit, Hamilton Beach, Kenmore, Krups, Panasonic Corporation, Toastmaster, Sunbeam, Waring, West Bend, Cuisinart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Fresco는 Panasonic Holdings Corporation과 협업했습니다. 다가오는 소비자 가전 쇼(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Panasonic Holdings Corporation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가전 제품의 최신 발전 및 연결된 요리 경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2023년 7월, Dualit Limited는 자동 온도 조절 장치로 제어되는 요소로 인해 최대 20% 적은 전기를 사용하는 새로운 DCT'T' 2슬라이스 컨베이어 토스터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토스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토스터 시장, 제품 별
- 오븐
- 팝업(Pop-up)
- 컨베이어
글로벌 토스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토스터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토스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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