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3륜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추진 방식(가솔린/CNG, 디젤, 전기), 최종 사용자(승객 운송업체, 화물 운송업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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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삼륜차 시장은 2033년까지 394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삼륜차 시장 규모는 2023년 139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394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0.9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진별(가솔린/CNG, 디젤, 전기), 최종 사용자별(여객선, 적재 운반선)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삼륜차는 좌석 수가 적은 장거리 운송에 활용되는 차량 범주에 속합니다. 그들은 주로 방문 운송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삼륜차는 휘발유를 덜 사용하는 더 작고 가벼운 자동차입니다. 삼륜차는 일부 국가에서 저소득 또는 중간 소득 창출 수입원의 중추입니다. 삼륜차는 컴팩트한 크기, 좁은 회전 반경, 다재다능함 및 낮은 운영 비용으로 인해 인기가 있습니다. 기술적 돌파구 외에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 측면에서 자동차 시장이 확장되어 3륜 차량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장애물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 공급망의 불확실성, 안전 관련 부족 측면에서 시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CNG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삼륜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진력을 기준으로 삼륜차 시장은 휘발유/CNG, 디젤, 전기로 분류됩니다. 이 중 휘발유/CNG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삼륜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솔린/CNG는 단일 탱크 연료 공급으로 단거리 및 장거리 주행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구매 비용도 적게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잘 구축된 인프라 때문에 다른 대체 연료 자원보다 더 신뢰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시장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여객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삼륜차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삼륜차 시장은 여객 운반 대와 적재 운반 업체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여객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삼륜차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단거리로 여행하며 교통이 혼잡한 지역에서 승객을 태우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부문은 소비자와 시장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삼륜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기술 부문에서 개발이 증가하고 돌파구가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같은 지역에서 하류층에서 상류층으로 거주하는 소비자와 함께 인구 증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증가하는 교통 포화 문제는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교통 대안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이 시장은 이 지역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삼륜차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삼륜차는 놀라운 이동성과 레크리에이션 차량으로서의 매력이 높아짐에 따라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유럽은 전기 삼륜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환경 문제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글로벌 삼륜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VS MOTOR COMPANY LIMITED, Mahindra & Mahindra Limited, Atul Auto Limited, Terra Motors, Speego Vehicles Co Pvt Limited, Kinetic Green Energy & Power Solutions Ltd., ZUPERIA AUTO PRIVATE LIMITED, Baxy Limited, Bajaj Auto Limited, Piaggio & C. S.p.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Hero MotoCorp는 벵갈루루에 본사를 둔 전기 삼륜차(E3W)를 전문으로 하는 스타트업인 Altigreen Propulsion Labs에 900억 루피를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전기 삼륜차 부문으로 다각화하려는 Hero MotoCorp 전략의 일부입니다.
- 2024년 4월, Greaves Cotton Limited는 저속 3륜차용 부품을 제조하기 위해 Tsuyo Manufacturing Private Limited와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삼륜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삼륜차 시장, 추진 장치별
- 휘발유/CNG
- 디젤
- 전기의
글로벌 삼륜차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여객 항공사
- 로드 캐리어
글로벌 삼륜차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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