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정기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개인 수준 정기 생명 보험, 그룹 수준 정기 생명 보험, 감소 정기 생명 보험), 유통 채널별(결합 대리인 및 지점, 중개인 및 기타) )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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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규모, 2033년까지 2조 5,010억 8,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규모는 2023년 1조 4,808만 달러에서 2033년 2조 5,010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0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개인 수준, 정기 생명 보험, 그룹 수준, 정기 생명 보험 및 감소 정기 생명 보험), 유통 채널별(제휴 대리점 및 지점, 브로커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정기 생명 보험은 기간으로 알려진 지정된 기간 동안 보장을 제공하는 생명 보험의 한 형태를 말합니다. 피보험자가 이 기간 내에 사망하는 경우, 보험증권은 계약서에 명시된 수혜자에게 사망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정기 보험 시장의 역학은 소비자가 재정적 보호의 중요성과 가족 보호의 필요성을 점점 더 인식하는 것과 같은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IoT, AI 및 빅 데이터 분석과 같은 기술의 구현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 구조를 촉진합니다. 정부는 다양한 이니셔티브와 개혁을 통해 보험 보장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직원 복리후생 패키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판매 수단의 부상도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는 정기 생명 보험을 복잡하고 당혹스럽게 생각할 수 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특정 변수가 정기 보험 사업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와 금리 변동은 보험 회사의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다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독창적인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험 절차의 디지털화가 증가하고 온라인 플랫폼이 증가함에 따라 보험사는 데이터 침해, 사기 및 재정적 어려움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개인 수준 정기 생명 보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정기 보험 시장은 개인 수준의 정기 생명 보험, 그룹 수준의 정기 생명 보험 및 감소 정기 생명 보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개인 수준의 정기 생명 보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용 효율성과 금융 보안의 필요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에 대한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단하고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정기 생명 보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디지털 보험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상품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시장 확장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Tied Agents & Branches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정기 보험 시장은 연계 대리점 및 지점, 중개인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묶인 에이전트 및 지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이러한 에이전트가 고객과 쌓는 강한 유대감과 신뢰 때문입니다. 특정 보험 회사를 대신하여 일하는 연계 에이전트는 종종 개인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지사 네트워크는 직접적인 상호 작용과 현지 입지를 촉진하여 고객이 정보 및 지원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에서 이 부문의 리더십을 강화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정기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정기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견고한 경제 환경, 선진 인프라, 기술 및 혁신에 대한 상당한 투자에 의해 주도됩니다. 제조업, 에너지 및 기술을 포함한 이 지역의 기존 부문은 기업이 효율성과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함에 따라 높은 수준의 자본 지출로 이어집니다. 또한, 지원적인 정부 정책과 긍정적인 투자 분위기는 더 많은 자본을 유치하여 시장에서 북미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급속한 경제 성장, 도시화 증가, 중산층 확대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은 생산성과 소비자 지출을 향상시키는 인프라, 기술 및 서비스에 상당한 투자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플랫폼과 전자 상거래의 출현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재편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며 이 지역의 전반적인 경제 활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정기 보험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MetLife Services and Solutions, LLC., Aegon Life Insurance Company Limited, Prudential Financial, Inc.가 있습니다. 노스웨스턴 뮤추얼 생명 보험 회사, 스테이트 팜 뮤추얼 자동차 보험 회사, 매사추세츠 뮤추얼 생명 보험 회사, 아메리칸 인터내셔널 그룹, Inc., 링컨 내셔널 코퍼레이션, 존 핸콕, 중국 생명 보험(해외) 회사 유한회사, 바자즈 알리안츠 생명 보험 유한 회사 및 기타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0월, LIC(Life Insurance Corporation of India)는 2024년 10월부터 시행되는 Single Premium Group Micro Term Insurance Plan이라는 새로운 보험 상품을 도입했습니다. 이 상품은 다양한 금융 및 사회 기관에 저렴하고 유연한 생명 보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Non-Participating, Non-Linked, Group Pure Risk 보험 솔루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정기 보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유형별
- 개인 수준 정기 생명 보험
- 그룹 수준 정기 생명 보험
- 정기 생명 보험 감소
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유통 채널별
- Tied Agents & Branches
- 브로커
- 다른
글로벌 정기 보험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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