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텔레비전 및 인터넷), 카테고리별(가정용 가구 및 가구, 의류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603
페이지
20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미화 581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규모는 2023년 494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8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63%의 CAGR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Teleshopping Market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텔레비전 및 인터넷), 카테고리별(가정용 가구 및 가구, 의류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텔레 쇼핑"으로 알려진 소매 부문의 하위 집합은 텔레비전 네트워크를 통한 상품 및 서비스 판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이 마케팅 전략은 인포머셜, 광고 또는 특별 쇼핑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텔레쇼핑은 다양한 변수로 인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편의성과 원격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시장은 소비자가 번거롭지 않고 시간을 절약하는 쇼핑 경험을 계속 높이 평가함에 따라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텔레비전 쇼핑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고객에게 편리하고 저렴한 쇼핑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텔레쇼핑 현장은 기술 개선에 의해 크게 형성되었습니다.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업은 최첨단 기술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전략에는 프로그램의 매력과 참여 수준을 높이기 위한 향상된 방송 방법과 인터랙티브 요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친환경 포장 및 배송 중 환경 영향 감소와 같은 지속 가능한 관행을 향한 업계의 움직임은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의 이익과 일치합니다. 시장은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기술 발전의 이상적인 융합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 및 배송과 관련된 복잡한 물류의 어려움은 텔레쇼핑 산업에 대한 주요 장애물입니다.

 

텔레비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은 텔레비전과 인터넷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텔레비전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용 태양광 설비에서의 광범위한 사용은 주로 지배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텔레비전에 표시되는 쇼핑 채널은 텔레비전 부문에 포함됩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주문하거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가구 및 가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은 가정용 가구 및 가구, 의류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정용 가구 및 가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쇼핑은 편리함이 매우 중요시되는 시대에 고객에게 가정용 가구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쉽고 편리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관람객은 더 이상 실제 비즈니스나 쇼룸을 방문할 필요가 없는데, 이는 집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텔레쇼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Teleshopping Market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텔레쇼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사람들은 기술에 정통하고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빠르게 채택합니다. 전자 상거래 및 플랫폼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의 정부는 디지털 인프라를 촉진했습니다. 또한 중산층의 증가와 인터넷 접속의 증가로 인해 온라인 구매로의 전환이 더 쉬워졌으며,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지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텔레쇼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하는 북미의 경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규모 중 하나입니다. 높은 수준의 소비자 구매력과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이 지역은 텔레쇼핑 사업에 바람직한 시장입니다. 텔레쇼핑 사업자의 경우, 북미 소비자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돈을 지출하기를 열망하기 때문에 중요한 목표 시장입니다.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QVC, Jupiter Shop Channel, HSE24, ShopHQ, Evine Live, ValueVision Media, TeleShop, TJC, Liberty Interactive Commerce, Home Shopping Network(HS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마켓 플레이어

투자자

최종 사용자

정부 기관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벤처 캐피털리스트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유형별

· 텔레비전

· 인터넷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카테고리별

· 가정용 가구 & 가구

· 의복

· 다른

 

글로벌 텔레쇼핑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0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0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