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우롱차, 허브차, 홍차, 녹차, 기타), 포장별(루즈 티 패킷, 플라스틱 용기, 판지, 티백, 알루미늄 통),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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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차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82억 9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차 시장 규모는 2023년 495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982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0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별(우롱차, 허브차, 홍차, 녹차, 기타), 포장별(느슨한 차 패킷, 플라스틱 용기, 판지, 티백 및 알루미늄 통), 유통 채널(오프라인,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차 시장은 차의 생산, 무역 및 소비와 관련된 전 세계 산업입니다. 차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로, 카멜리아 시넨시스(Camellia sinensis) 식물의 말린 잎을 담궈 홍차, 녹차, 우롱차, 백차, 허브차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듭니다. 글로벌 차 시장은 재배 및 제조에서 유통, 소매에 이르기까지 전체 공급망을 크게 포괄합니다. 또한, 시장에서 고품질의 독특한 블렌드의 소비는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소비자 지출의 증가 성향과 결합된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그들은 당뇨병과 비만에서 심장병에 이르기까지 많은 일반적인 건강 문제에 대해 건강을 증진시킬 많은 성분을 차 블렌드에 통합했습니다. 또한 화장품 및 미용 산업에서의 사용 증가는 시장 확장에 더욱 기여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 변동과 기후 변화의 영향이 차 농사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도전 과제입니다. 기회에는 건강을 중시하는 대중에게 침투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는 동시에 독특한 차 경험과 제품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차 부문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과제는 다른 음료와의 경쟁입니다. 취향과 선호도가 바뀌면 고객은 차보다는 커피나 에너지 음료와 같은 대체품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합니다. 이는 차 판매량이나 시장 점유율의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홍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차 시장은 종류에 따라 우롱차, 허브차, 홍차, 녹차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홍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홍차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차로, 전체 소비량의 거의 75%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홍차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는 과일, 적포도주, 다크 초콜릿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와 유사하며 심장 기능 향상에 기여합니다. 더 자주,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는 홍차를 통해 감소되어 결과적으로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판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차 시장은 느슨한 차 패킷, 플라스틱 용기, 판지, 티백 및 알루미늄 통으로 나뉩니다. 이 중 판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왁스, 수지 또는 래커를 포함한 화합물로 인해 주도되며, 이 화합물은 판지 표면을 코팅하여 이 구성 요소 재료의 보호 및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금속은 높은 차단 특성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냉동 식품의 포장에 사용됩니다. 금속 상자는 이제 대부분 단단한 플라스틱 용기와 판지로 대체되고 있는데, 이러한 대안은 훨씬 더 경제적이고 높은 충격에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차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이 상품에 물리적으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고객이 직접 포장을 조사하고 일부 재료나 찻잎의 품질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모든 경험을 통해 고객은 제품과 관련된 이러한 개인적인 경험 때문에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게다가,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때때로 고객이 개인화된 발견 및 구매 지원을 위해 다양한 약차 맛과 유형 조합을 시도할 수 있도록 시음 또는 샘플링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홍차는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를 포함하여 이 지역에서 높은 수요를 지배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사람들이 다른 범주에 비해 높은 수용도와 매력적인 가격이라고 부르는 것 때문입니다. 이러한 연관성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호기심과 민감성에 의해 활용될 수 있으며, 이는 차 시장을 장려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차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더 건강한 음료 대안을 끊임없이 찾는 소비자의 추세에 정확히 부합합니다. 이 지역에는 전문 찻집, 독특한 블렌드의 즉석 음료 차 품목 및 기타 새로운 유형의 차가 급증했습니다. 또한 향긋한 천연 차는 전통적인 차를 마시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더 많은 선택과 더 높은 품질의 차를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북미는 전 세계 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로 남을 것입니다.
차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ssociated British Foods Plc., Kusmi Tea, Peet's Coffee & Tea, DAVIDs Tea, Unilever Plc., Tea Forte, Starbucks, RC Bigelow Inc, Apeejay Surrendra Group, Tata Consumer Products, Ekaterra, Nestle S.A., Mcleod Russel India Limited, Barrys Tea, The Republic of Tea,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스타벅스는 2028년까지 1000개의 인도 카페를 열 계획을 발표했고, 3일 안에 매일 새로운 카페가 생겨날 예정이다. 이 조직은 차를 마시는 국가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과 향상된 사업 용이성에 중점을 둡니다. 스타벅스는 2012년 인도에 진출하여 지금까지 인도에서 390개의 매장을 확보했으며 1,000크로레의 첫 번째 매출 이정표를 기록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차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차 시장, 제품 유형별
- 녹차
- 우롱차
- 허브 티
- 홍차
- 다른
글로벌 차 시장, 포장별
- 느슨한 티 패킷
- 플라스틱 용기
- 두꺼운 종이
- 티백
- 알루미늄 깡통
글로벌 차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차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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