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컵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재료별(유리, 플라스틱, 점토 등), 유형별(일회용 및 비일회용), 용도별(주거용 및 상업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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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찻잔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찻잔 시장 규모는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의 CAGR로 성장하여 2033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찻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재료별(유리, 플라스틱, 점토 및 기타), 유형별(일회용 및 비일회용), 응용 프로그램별(주거용 및 상업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찻잔은 차를 마시는 데 사용되는 컵입니다. 하나 또는 두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닿을 수 있는 작은 손잡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세라믹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보통 컵과 접시가 있는 세트로 제공되지만 때로는 작은 케이크나 샌드위치 접시와 함께 트리오로 제공됩니다. 뜨거운 음료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찻잔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찻잔을 사용하면 우수한 내열성과 다양한 크기, 스타일 및 디자인의 가용성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시장은 특히 겨울철에 뜨거운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강한 선호도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차 덕분에 특히 겨울철에는 진정되고 편안하며 많은 고객이 선택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업계의 확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차 문화와 차 시음 행사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전 세계 찻잔 산업을 추진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차 시음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에는 종종 특정 유형의 찻잔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높은 생산 비용은 시장에 대한 장벽입니다.
이 잔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에 따라 찻잔 시장은 유리, 플라스틱, 점토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유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차 마시는 경험의 필수 구성 요소인 유리 찻잔은 고객이 차의 색과 순도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시각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유리가 차의 맛이나 품질을 변화시키지 않는 비반응성 물질이기 때문에 유리를 선호합니다. 이 시장의 확장은 또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고급 유리 찻잔에 돈을 지출하려는 의지가 증가한 데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회용이 아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찻잔 시장은 일회용과 비일회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일회용이 아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회용이 아닌 찻잔은 재사용이 가능하고 유리나 도자기와 같은 고급 소재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특히 차를 마시는 경험을 소중히 하는 차 감정가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학적으로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는 찻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찻잔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용은 대부분의 가정이 손님이나 가족 모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족 구성원보다 더 많은 찻잔을 구입하기 때문에 시장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차를 마시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찻잔 수요는 개인이 차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주거 환경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찻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중국, 일본, 인도 등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차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찻잔에 대한 수요 증가의 주요 원인입니다. 게다가 인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차 생산국이었습니다. 이 나라의 차는 대부분 북동부 지역에서 생산되며 웨스트 벵골과 아삼이 가장 많이 생산됩니다. 아쌈 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차 재배 지역입니다. 타밀 나두 (Tamil Nadu)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차는 남부 서부 가트 (Western Ghats)의 닐 기리스 (Nilgiris) 지역의 언덕에서 재배됩니다. Wayanad와 Munnar는 차를 재배하는 남부의 다른 지역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많은 차를 생산하므로 전 세계 찻잔 시장도 동시에 성장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찻잔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커피와 다른 음료에 대한 더 건강한 대용품으로 차의 매력이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품질의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찻잔은 미식가 차의 트렌드와 차 시음 및 차 예술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수많은 국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찻잔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사용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찻잔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찻잔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 로는 TUPPERWARE, Croseagifts Enterprise, Limitless Hunch, Libbey LBY, Karsen International Limited., Kisson Group Co., Konitz, Inter IKEA Systems BV, Hangzhou Homii Industry Co., Ltd, NINGBO ENJOY CRAFTS CO.,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11월, Spy x Family는 Afternoon Tea LIVING과 협력하여 사랑받는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의류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찻잔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찻잔 시장, 재료별
- 잔
- 플라스틱
- 찰흙
- 다른
글로벌 찻잔 시장, 유형별
- 일회용
- 일회용품 사용 불가
글로벌 찻잔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찻잔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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