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 & 티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카테고리별(유기농 및 재래식), 형태별(바로 마실 수 있는 차, 가루차, 티백), 제품 유형별(녹차, 홍차, 우롱차, 과일/허브차, 티 블렌드,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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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티 & 티 기반 음료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43억 4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티 & 티 기반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543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943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67%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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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및 차 기반 음료의 세계 시장은 차를 베이스로 만들거나 차를 사용하여 소비되는 다양한 종류의 차 및 음료의 생산, 유통 및 마케팅을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또한 따뜻한 차와 차가운 차, 기성품 가당 또는 무가당 RTD 차 제품, 양조 허브 차 및 유사한 추출물, 주입 또는 차 향이 있는 기타 음료가 포함됩니다. 차를 마시는 것에서 파생된 건강 및 웰빙 혜택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차에는 항균 및 항산화 특성이 있어 체중을 조절하고 신체에 건강한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점점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고 있는 소비자의 기능과 일치합니다. 유기농 및 장인 품종을 포함한 프리미엄화 및 스페셜티 차 유형에 대한 새로운 호황이 있는 추세가 있으며, 이는 우수한 품질, 윤리적이며 재미있는 맛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은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 인해 불리하게 불리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물은 날씨 패턴과 기후 조건에 매우 민감합니다. 시원하고 습한 기후와 같은 성장을 위한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 따라서 차 생산의 질과 양은 온도 변화와 강우 패턴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기농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기농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 매우 자연스럽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되는 음료, 유기농 차 및 기타 전통적인 고지출 특수 음료가 건강 트렌드와 환경 보호에 대한 인기를 얻고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는 데 주도됩니다.
즉석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은 즉석 음료, 루스 티 파우더 및 티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즉석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세분화된 개발은 편리함과 다양한 맛 및 기능성 제형으로 인해 즉석 음료 차가 이동 중에도 섭취할 수 있는 옵션을 찾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선호되는 음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차 블렌드 부문은 2023년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녹차, 홍차, 우롱차, 과일/허브차, 차 블렌드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차 블렌드 부문은 2023년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맛, 향 및 인퓨즈드 꿀, 계피 및 레몬과 같은 기타 건강한 허브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에 기인할 수 있으며, 이는 수년에 걸쳐 블렌디드 티 기반 음료에 더 깊이 침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이유로는 최근 청량 음료 차와 차 기반 음료의 인기가 있는데, 이는 저렴한 가격에 거의 모든 맛으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와 같이 차에 대한 매우 유목민적인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차는 매우 살아있는 사람들의 일부를 구성했습니다. 그들의 높은 소비는 문화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스페셜티 및 프리미엄 차에 대한 여러 지지자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차 소비의 유산 및 인기 있는 전통 다도의 관행과 함께 번영하는 문화는 매우 중요하며,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 지역의 가장 높은 시장을 공고히 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 소비를 선호하는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과 홍보 증가로 인해 소비자의 더 건강한 음료 선택이 부상하여 녹차 및 허브차 시장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출처는 즉석 음료 차 및 특수 블렌드와 같은 신제품의 출시입니다.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Unilever, Tata Global Beverages, Associated British Foods plc, Nestlé S.A., The Coca-Cola Company, PepsiCo, Inc., Starbucks Corporation, Ito En, Ltd., The Republic of Tea, Harney & Sons Fine Teas, Dilmah Ceylon Tea Company PLC, Bigelow Tea Company, Celestial Seasonings, Inc. Twinings of London, Yogi Tea, Teavana Corporation, Tazo Tea Company,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Barry's Tea, Numi Organic Tea.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11월, Dabur India Limited는 Dabur Vedic Tea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인 베다 차 제제를 출시했으며, 그 성분은 홍차와 30가지 이상의 아유르베다 허브 성분입니다. 이 음료는 더 나은 건강, 특히 면역 측면을 높이기 위해 잘 강화되었습니다. 카다멈, 생강, 거기에 사용된 향신료 등
- 2022년 11월, Tata Consumer Products는 Tetley Green Tea 포트폴리오에 또 하나의 맛인 툴시를 출시했습니다. 녹차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 카테고리별
- 유기농
- 진부한
글로벌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 형태별
- 마실 준비가 되었습니다
- 루스 티 파우더
- 티백
글로벌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 제품 유형별
- 녹차
- 홍차
- 우롱차
- 과일/허브 티
- 티 블렌드
- 다른
글로벌 차 및 차 기반 음료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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