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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타히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소스 및 딥, 할바 및 기타 과자, 파스타 및 스프레드),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04
페이지
21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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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타히니 시장, 2033년까지 미화 22억 1천만 달러

 

Global Tahini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타히니 시장 규모는 2023년 13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22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1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타히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 제품별(소스 및 딥, 할바 및 기타 과자, 파스타 및 스프레드),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타히니 시장은 기름, 으깬 참깨, 때로는 소금으로 만든 조미료인 타히니의 세계 시장입니다. 시장은 주로 후무스, 할바, 바바 가누시를 포함한 많은 지중해 및 중동 요리를 만드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인 타히니의 사용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비건 채식 및 코셔 인증 품목의 가용성은 추가로 이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타히니에 대한 수요는 최근 식품 서비스 및 식사 경험 부문의 확장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타히니 소스와 딥은 팔라펠, 샐러드, 곡물 그릇 식사를 포함한 건강에 좋은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구운 감자, 구운 호박, 구운 채소, 국수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제공됩니다. 식물성 식단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인간의 건강을 위한 식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음식 관광 및 다양한 지역 요리 시식과 같은 트렌드의 결과로 확장되었습니다. 효율적인 제품 배송과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시장 점유율 확대로 가능해진 접근성 및 가용성 향상도 확장 전망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원자재 부족으로 인해 특히 서구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공급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파스타 및 스프레드 부문은 2023년에 52.46%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기초를 두어, 글로벌 타히니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소스 & 딥, 할바 & 기타 과자, 파스타 & 스프레드. 이 중 파스타 및 스프레드 부문은 2023년에 52.46%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빵, 구운 식품 및 기타 아시아 요리 요리는 스프레드와 함께 제공되며 타히니 페이스트는 타히니를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참깨는 풍부한 맛과 견과류 질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중동 요리 옵션의 가용성이 확대되고 정규 메뉴에 타히니를 포함한 지중해 음식이 포함됨에 따라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60%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타히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60%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요 기업이 사용하는 성공적인 유통 전략과 백화점, 슈퍼마켓, 식료품점, 편의점, 식품 매장 등을 통한 제품의 접근성에 기인합니다. 기업은 효과적인 오프라인 유통과 시장 도달을 통해 브랜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소비자는 특히 식품 및 기타 주방용품과 관련하여 매장 내 쇼핑을 선호합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2월, Mighty Sesame Co.는 Harris 맛의 새로운 타히니인 Mighty Sesame Harrisa Tahini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스퀴즈 병 포장으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요리를 준비하고 드레싱 및 디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타히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타히니 시장, 제품별

  • 소스 & 딥
  • 할바 & 기타 과자
  • 파스타 & 스프레드

 

전 세계 타히니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타히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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