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기능성 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건강 보충제 및 기타), 형태별(액체, 캡슐 및 분말),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067
페이지
255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8억 5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9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18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Synbiotic Product Market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기능성 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식이 보조제 및 기타), 형태별(액체, 캡슐 및 분말),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지역 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Synbiotic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모두 함유한 식품 보충제입니다. 이 기능성 건강 보조 식품을 사용하면 기존의 장내 세균총이 변경, 수정 및 복원됩니다. 신바이오틱(Synbiotic) 제품은 또한 건강한 위장 환경을 지원합니다. 비피도박테리움(Bifidobacterium), 락토바실러스(Lactobacilli), S. 보울라디(S. boulardi), 비피도박테리움 코아귤런스(Bifidobacterium coagulans)를 포함한 미생물 균주와 이눌린(inulin), FOS, GOS, XOS, 프럭탄(fructans)과 같은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섬유질 중 하나로,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와 짝을 이룰 경우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라고 하며 미생물 생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ynbiotic 제품은 활력, 에너지, 면역 및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는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확장을 더욱 주도하는 것은 식품 및 생활 방식 패턴의 변화로 인한 영양 보충제의 성장 추세입니다. 기능성 식품에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화합물을 첨가하는 것도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면역력 향상, 위장 건강 및 전반적인 웰빙을 포함한 공생 제품의 장점에 대한 이해가 높아짐에 따라 일상 생활에 공생 제품을 포함하도록 권장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장벽은 신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의 유통 기한이 짧다는 것입니다.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YNBIOTIC 제품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SYNBIOTIC 제품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기능성 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건강 보조 식품 및 기타. 이 중 기능성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로 가득 찬 기능성 식품 및 음료가 장 건강과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건강한 마이크로바이옴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이며 소화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 공생 제품에 대한 수요는 건강과 웰빙의 인기가 높아지고 기능성 성분의 장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캡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은 액체, 캡슐 및 분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캡슐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면역, 위장 건강 및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신바이오틱스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지식의 증가에 힘입어 추진됩니다. 캡슐의 사용의 단순성과 편의성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에 기여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마켓, 건강 식품 매장 및 약국은 고객이 공생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소매점의 예입니다. 고객은 매장 내 만남 전반에 걸쳐 유능한 직원에게 지침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ope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하는 기능성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유럽 소비자의 높은 인식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Symbiotic 제품은 이 지역의 엄격한 식품 안전 및 품질 규정 및 표준에 의해 높은 기준을 유지하여 소비자의 채택과 신뢰를 높입니다. 또한 공생 상품은 약국, 건강 식품 매장 및 슈퍼마켓과 같은 다양한 소매 채널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널리 제공됩니다. 유럽에서 공생 제품의 매력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을 강조하는 문화 트렌드의 영향으로 더욱 커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바이오틱스 및 기타 건강 및 웰니스 제품에 대한 수요는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성장하는 중산층에 의해 주도됩니다.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와 건강 의식 고조는 급변하는 웰빙과 도시화의 결과입니다. 이 산업은 신바이오틱스의 장점을 강조하는 정부 프로그램과 비정부기구(NGO) 캠페인의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Daflorn Ltd, Sabinsa, Danone, UAS Laboratories LLC, Yakult Honsha Co. Ltd, Probiotical S.p.A, United Naturals, Pfizer Inc., Synbiotic Health, NUtech Ventures, Asmara(NU3x), Pure Encapsulation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0월, 사야 수카(Saya Suka)의 혁신적인 신바이오틱 워터(Synbiotic Water)가 SIAL Paris에서 소개되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위 건강과 장과 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기와 일치합니다. 이 혁신적인 음료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혼합하여 면역 체계 기능을 개선하고 정신 건강을 증진하며 소화를 개선합니다.
  • 2024년 4월, Lallemand Health Solutions와 DSM-Firmenich는 조기 영양을 위한 최첨단 신바이오틱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혁신적인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모유올리고당(HMO)과 프로바이오틱스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유아의 건강과 발달을 개선했습니다.
  • 2024년 1월, 에보닉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다른 유익한 성분을 혼합한 새로운 종류의 기능 식품인 IN VIVO BIOTICS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신바이오틱스는 에보닉의 생명공학 및 제형 능력을 활용하며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Synbiotic 제품 시장, 제품별  

  • 기능성 식품 및 음료
  • 동물 사료
  • 건강 보조 식품
  • 다른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형태별

  • 액체
  • 캡슐
  • 가루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신바이오틱 제품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5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5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3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