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슈퍼프루트, 슈퍼시드 및 슈퍼그레인, 식용 해초 및 기타),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비매장 기반), 응용 분야별(음료, 스낵, 제빵 및 제과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미화 2,76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규모는 2023년 1,750억 달러에서 2033년 2,76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6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43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슈퍼과일, 슈퍼시드 및 슈퍼곡물, 식용 해조류 등),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애플리케이션별(음료, 스낵, 베이커리 및 제과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슈퍼푸드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촉진하는 동시에 주요 질병의 위험을 낮추는 식품입니다. 미네랄, 섬유질, 비타민, 필수 지방산,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 손발톱, 모발 성장을 지원합니다.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로부터 신체의 세포를 보호하는 분자이며, 슈퍼푸드는 항산화제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의 수가 늘어나고, 건강에 좋은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일회용 화폐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슈퍼푸드는 높은 영양 함량과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의 식단에서 주류가 되었습니다. 슈퍼푸드 시장은 쾌적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천연 및 허브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슈퍼푸드와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푸드에 대한 수요는 주로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의 증가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비만, 골다공증, 심혈관 질환 등의 만성 질환은 생활 방식의 변화와 해로운 식품 및 음료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슈퍼과일, 슈퍼채소, 슈퍼곡물과 같은 원료의 높은 가격은 완제품 가격을 상승시키고 특히 가난한 국가에서 고객 수용성을 감소시킴으로써 전 세계 슈퍼푸드 시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과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슈퍼푸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은 슈퍼과일, 슈퍼시드 및 슈퍼곡물, 식용 해조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과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슈퍼푸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일 섭취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가는 과일 증가의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과 섬유질은 아보카도, 석류, 블루베리를 포함한 과일에 풍부합니다. 이 과일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낮추고 일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향상시키는 항산화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매장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은 매장 기반과 비매장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매장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소비자가 품질과 신선도를 확인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물리적으로 검사하는 경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평판이 좋은 소매점과 유기농 식품 시장에서 슈퍼푸드를 구매할 때 더 자신감을 갖게 되는데, 이는 이러한 제품에서 얻을 수 있는 자신감과 신뢰성 때문입니다.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은 음료, 스낵, 베이커리 및 제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정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음료를 지원하는 건강 및 웰빙 분야의 인플루언서는 음료 산업 확장의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과일 주스와 같은 슈퍼푸드 음료,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및 기타 건강 증진 요소가 풍부한 에너지 음료를 포함하여 신체에 빠르고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은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슈퍼푸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슈퍼푸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슈퍼푸드의 건강상의 이점과 만성 질환의 발병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슈퍼푸드는 영양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와 소비자의 높은 소비력으로 인해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품이 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역동적인 식품 및 음료 산업과 높은 수준의 가처분 소득이 패권의 원인입니다. 슈퍼푸드 및 기타 영양 기반 상품은 소비자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식품 제조업체가 이제 오메가-3 지방산 섭취와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위험 감소에 대해 적격한 건강 주장을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북미의 슈퍼푸드 시장도 첨단 기술의 채택과 R&D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슈퍼푸드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푸드에 대한 수요는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한 결과입니다. 사람들은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으며, 질병을 예방하고 웰빙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블루베리, 퀴노아와 같은 슈퍼푸드 식품이 더 건강하고 다양한 영양 옵션을 찾는 도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이유는 서구의 식습관과 빠른 도시화의 영향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정부 프로그램은 영양 및 식단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건강한 식습관 개발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슈퍼푸드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Nutiva, Sunfood Superfoods, NUA Naturals, Gaia Herbs, Del Monte Pacific Group, Archer Daniels Midland, Creative Nature, Healthy Truth, Spirulina Mater, Nature's Superfoods LLP, Ocean Spray, The Green Labs LLP, Suncore Foods, Apax Partners, Supernutrients, Bulk Superfood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2월, Abril Blue+와 Alessia Blue+는 페루 기업 Inka's Berries가 선보인 두 가지 새로운 블루베리 유형입니다. 제조업체는 두 유형 모두 달콤한 맛이 있고 수확 후 유통 기한이 70일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슈퍼푸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유형별
- 슈퍼과일
- 슈퍼시드(Superseeds)와 슈퍼그레인(Supergrains)
- 식용 해초
- 다른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유통 채널별
- 매장 기반
- 비매장 기반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음료
- 스낵
- 베이커리 & 제과
- 다른
글로벌 슈퍼푸드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