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트릿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스니커즈, 의류, 액세서리 등), 응용 분야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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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2,731억 5,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1,938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2,731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유형별(스니커즈, 의류, 액세서리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6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스트리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력적인 색상, 디자인 및 컷이 있는 편안하고 유용하며 편안한 패션 스타일입니다. 대중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캐주얼 의류의 또 다른 하위 유형은 스트리트웨어라고 합니다. 스트리트웨어는 지난 몇 세대 동안 가장 주목할 만한 패션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캐주얼 의류를 디자인, 홍보 및 판매하는 것은 전통적인 소매점 외부로 확장되는 것입니다. Mark를 모방하기 위해 고객은 다양한 스트리트웨어 제품을 사용합니다. 의류, 액세서리 및 신발은 모두 소비자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합니다. 결과적으로 스트리트웨어 부문은 고객의 증가하는 고품질 요구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웨어가 인기를 얻으면서 제조업체들은 더 패셔너블한 상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아이스 와인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될 수 있게 되면서 스트리트웨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옵션을 선택하는 끊임없이 발전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수요와 공급이 중단되어 스트리트웨어 시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운동화 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스트리트웨어 시장은 운동화, 의류, 액세서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니커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션 트렌드와 소비자 행동은 스니커즈가 스트리트 문화, 스포츠, 음악과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영향을 받습니다. 스니커즈는 패션과 기능성을 활용하면서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점진적으로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신청, 스트리트웨어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고유 제품의 가용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 판매를 늘리기 위해 여러 업계 업체들도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한정판 릴리스와 브랜드는 이제 전자 상거래의 성장과 온라인 쇼핑의 인기로 인해 고객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행 상품에 대한 많은 인구의 욕구가 커지는 것은 북미 시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여러 종류의 산업이 스트리트웨어를 생산하여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이 시장은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지출하려는 이 지역 사람들의 성향에 의해 촉진되며, 이 산업의 열거적인 잠재력은 스트리트웨어 시장에 대한 더 많은 투자를 장려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스트리트웨어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스트리트웨어의 본거지입니다. 중국의 의류 시장은 섬유 산업 발전을 목표로 하는 여러 정부 이니셔티브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국가섬유의류위원회(CNTAC)는 이 부문의 발전 목표, 성장 방법 및 우선순위를 개략적으로 설명한 제14차 5개년 계획을 발표했다.
스트리트웨어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Vetements, NOAH, Adidas, Undefeated, KingsCraft Online Brands, Stussy, CARHARTT WIP, HERON PRESTON, Nike, WTAPS, Bap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6월, KingsCraft Online Brands Private Limited는 스트리트웨어 의류 브랜드 "Underrated Club"을 소개했습니다. 회사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창의적인 기업가인 Kartik Anand와 Abhishek Teri가 공동 설립한 Underrated Club은 인도 고객에게 진정성, 독창성 및 고유성을 중시하는 스트리트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스트리트웨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 유형별
- 의류
- 운동화
- 액세서리
- 다른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스트리트웨어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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