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게임 콘솔 및 미디어 스티머), 해상도별(HD, HDR 및 4K), 애플리케이션별(오디오, 비디오 및 기타), 최종 사용별(상업 및 주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디바이스 시장은 2033년까지 483억 2,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규모는 2023년 136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483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게임 콘솔 및 미디어 스티머), 해상도별(HD, HDR 및 4K), 애플리케이션별(오디오, 비디오 및 기타), 최종 용도별(상업용 및 주거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스트리밍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자동으로 재생되는 미디어와 함께 스트리밍 방식으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실행되는 멀티미디어를 말합니다. 미디어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패킷 스트림 형태로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되어 실시간으로 재생됩니다. 이는 최종 사용자가 보기 전에 전체 미디어 파일을 받는 파일 다운로드와 다릅니다. 이러한 장치는 장치에서 데이터나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온라인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향상되고 향상된 비디오 품질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외에도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고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의 성장은 새로운 스트리밍 플랫폼, 에너지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개선,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진화, 전 세계 스트리밍 서비스 확장에 기인합니다. 장치 기능 기술의 발전도 확장 프로세스의 중요한 동인을 형성합니다. 4K 및 HDR 비디오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화질 콘텐츠가 등장했으며, 이는 매우 강력한 연결성과 함께 고출력 처리 기능을 요구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계속 혁신하고 고급 메모리, 더 빠른 처리 속도 및 향상된 연결 옵션을 갖춘 장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스틱과 같은 보다 작고 휴대가 간편한 장치를 대표하는 추가 트렌드는 편의성과 유연성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에 의해 주도되어 시장의 성장을 더욱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에 대한 수요는 점점 더 채택되는 스마트 TV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장치와 마찬가지로 스마트 TV는 Netflix, Hulu, Amazon Prime Video 및 Pandora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이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별도의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콘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은 게임 콘솔과 미디어 스트리머로 분류됩니다. 이 중 게임 콘솔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게임 목적의 게임 콘솔은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에서도 상당한 역할을 합니다. PlayStation 및 Xbox와 같은 이러한 콘솔은 하나의 장치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게임 커뮤니티에 어필할 수 있는 수많은 미디어 스트리밍 앱을 제공합니다. 게임 콘솔을 게임 및 스트리밍 장치로 투인원으로 사용하면 제조업체는 광범위한 시장 수요의 단면을 포착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장치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집니다.
4K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도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은 HD, HDR 및 4K로 분류됩니다. 이 중 4K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게임 콘솔에 4k 콘텐츠 구현이 증가함에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셋톱박스와 스트리밍 스틱이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4K 지원과 관련하여 훨씬 더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또한 개선되고 향상된 품질의 콘텐츠에 대한 요구로 인해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제조업체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비디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은 오디오, 비디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디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는 주로 Netflix, Amazon Prime Video, Disney+ 및 YouTube와 같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비디오 콘텐츠가 소셜 미디어, 게임 및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기업, 교육 기관 및 접객 기관이 다양한 요구 사항에 대해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를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교육 기관에서는 학생들에게 대화형 학습 경험이 포함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많은 호텔과 리조트는 이제 고객의 디지털 기대치를 충족하는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스트리밍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 만족도와 경쟁력 있는 포지셔닝을 높일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고급 인터넷 인프라의 강력한 침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주요 업체의 입지와 결합된 이 요인은 북미를 이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의 최상위에 만듭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광대역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중국과 인도의 중산층 인구 증가로 보완됩니다. 이 지역의 스마트 홈 기술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의 성장도 촉진됩니다.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의 수요는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디지털 지식 및 인식이 결합되어 소비자를 이 서비스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됨에 따라 급증할 것입니다.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hilips Electronics, Huawei Technologies, Amazon.com, HiMedia Technology, Western Digital, Sony Corporation, Microsoft, Plex, Roku, Inc., Xiaomi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6월, 대만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술 그룹인 KKCompany Technologies Inc.는 BlendVision One을 출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원스톱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으로, 기업이 디지털 미디어 혁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유형 별
- 게임 콘솔
- 미디어 스티머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해상도별
- 고화질
- HDR(하이플레어
- 4케이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오디오
- 비디오
- 다른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스트리밍 미디어 장치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